[여행사진] 중국 쓰촨의 명산중 하나 어메이산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해발 3천 미터의 쓰촨 불교의 정수 어메이산 정산입니다.

어메이산에 다녀온것은 새해가 바뀌고 얼마 되지 않아서 였습니다. 5년정도 되었네요.
성도에서 차량으로 3~4시간정도 더 내려가면 낙산(르산)시가 있습니다. 그곳에서 유명한것은 두가지로 세계에서 가장큰 좌불이 있는 낙산과 이곳 불교의 정수 어메이산입니다.

쓰촨 지역이 눈이 많이 오지 않는다지만 제가 갔을때 이곳은 눈이 엄청와서 눈꽃송이가 어찌나 이쁘게 피어있는지 그 기억이 아직 선명하네요. 대신 사진으로 잘 담지를 못해서 여기 공유하지는 못합니다 ㅠ

약간 쓰촨지역이 동남아쪽과 가까이 있는 편이다보니(운남성이 더 가깝습니다만) 불교 양식이 북경쪽이나 동쪽에서 보는것과는 많이 차이가 있습니다. 코끼리가 본격 등장을 하는 곳이지요. 동남아와 비슷하게요

해발3천미터에서 바라보는 풍경이다보니 멋이 없을수 없습니다. 듣기로 이곳에서 바라보는 운해가 그렇게 멋있다고 하는데 저는 날씨운이 너무 좋은 편이라 그런지 해만 쨍~한 사진을 건졌네요.

한국인들이 아직까지는 많이 가지 않는 중국의 여행지중 하나인 어메이산. 꼭대기에 모셔져 있는 불상과 사원이 너무 거대해서 어떤 정성이 이런 웅장한 사원을 만들었을지 생각하게 하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소원을 빌면 뭔가 모든것이 다 이루어질것 같은 그런 느낌입니다. 아직까지는 건강히 행복하게 살고 있어서 그때 빈 소원이 이루어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


여행지 정보
● Emeishan, 어메이산 시 러산 시 중국



[여행사진] 중국 쓰촨의 명산중 하나 어메이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뭐든 규모가 다 큼직하군요 ~ 멋지네요

젤 중요한 건강과 행복을 비셨군요. 현명하십니다.

그럼요 건강없는 행복없고 행복하지않으면 건강도 무쓸모죠ㅋ

해발 3천미터 ㄷㄷㄷ

해발3천은 아주 우습게 넘어버리는 중국 대륙입니다ㅎ

얘네 하늘 왤케 맑죠...우린 얘네때문에 뿌연데 ㅋㅋㅋ 부러우면서 화나네요 ㅎㅎ 그리고 중국은 역시 규모가 ㅎㄷㄷ 하네요

ㅎㅎ 제가 좋은날에 찍은 사진만 올리는 영향이 커요ㅎ 그리고 중국 자체가 원체 넓어서 지역별로 공기가 다르죠ㅎ 거대한 규모에 앞도되기 쉽상입니다

파란하늘 자연경관도 멋있지만 건축물도 정말 멋있네요.
해발 3천미터까지 건축자재를 어떻게 날랐을가요 ㄷㄷㄷ

저도 그게 정말 신기해요 인간이 못하는건 정말 없는지 ㄷㄷㄷ 불심으로 대동 단결한 모냥입니다

우와 정말 멋지네요!!
어쩐지 코끼리를 보고 조금 북경과는 다른 느낌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태양에 걸친 부처님 상이 너무 오묘하죠?^^
북경에서 2천키로 정도 떨어져 있을겁니다ㅎ

파랗다...

ㅋㅋ 마이형 이런댓글 우너츄ㅋ

우너츄! 피카츄!
JPEG_20190726_231923.jpg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This post has received a 6.63 % upvote from @boomerang.

You got a 22.22% upvote from @joeparys! Thank you for your support of our services. To continue your support, please follow and delegate Steem power to @joeparys for daily steem and steem dollar payout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420.98
ETH 3276.2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