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보고 싶다는 베트남 사람들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베트남 분들을 만나면
어느 나라를 여행 하고 싶냐고 물어 보면
한국에 대한 대답을 많이 하더라구요

아마
제가 한국 사람이라서
그런지도 모르겠지만 ㅎ

한국 중에서도 무엇을 보고 싶냐고
물으니

“눈”

이라고 하더라구요~

눈을 평생 한번 볼 수가 없으니까
그런것 같습니다.

누군가에게는
눈이
동경의 대상이지만

저는 눈
정말 싫어 합니다.

군대에서
자고 나면
눈을 쓸어야 하고
또 눈을 쓸어야 하고

평소 잘 못 보던 눈도
군대에 있을때는
왜그렇게 많이 오는지~

여기 빈컴센터에는
눈은 아니지만
아이스 링크가 있습니다.

결핍을 가지고 싶은 곳

스키장은 아니지만
스케이트장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아이들 위주의 비즈니스가 여기는 아주 많습니다.

아이스링크
다음은

중동에 있는 스키장 처럼
실내 스키장도 생기겠지요~

가진것을 즐거워 하며 살아야 하는지?
가지지 못한 것을 욕망 하며 살아야 하는지?

여행은
항상 저에게 고민거리를 던져 줍니다


여행지 정보
● 베트남 다낭 Sơn Trà, An Hải Bắc, Ngô Quyền, 빈컴플라자



눈을 보고 싶다는 베트남 사람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기후 변화로 베트남도 눈올날이 도래할거라고 뜬금없는 정보를 알려주세용...ㅋㅋㅋ

더운지역 사람들은 눈에 대한 동경같은게 있는것 같더군요!!
저도 눈 정말 싫어합니다~ ㅎㅎ

베트남 여행하면서 가장 부러웠던 건 그들의 여유롭고 낙천적인 모습이었습니다.
그런 걸 보며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들은 비록 없이 살아도 우리보다 더 “가진 것을 즐거워하며 살아가지 않을까?”
그렇게 해서 생활만족도가 높다면 그게 더 행복한 삶 아니겠는가?

아이들은 국가의 미래이니 투자를 많이 해야지요.

베트남 사람들 중엔 평생 눈을 한번도 못본 사람들도 많겠네요.
상식도 환경에 따라 바뀌는 거라는 걸 다시한번 느낍니다.

할 수만 있다면
가진 걸 즐거워하는 게 좋겠지요 ㅎ

한달후면 다낭에 한달살기를 하러 떠나는데, 벤티님의 올려주시는 숙소들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매번 숙소를 바꾸시는데, 미리 예약을 하시고 가시는건지 그때그때 결정하시는건지 궁금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256.72
ETH 2794.77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