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steem/ 1박 2만2천원 가성비 스위트룸 톨리아 호텔 (Tolia Hotel)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조금 넓은 곳으로
옮겼습니다.

그동안 작은 도미토리에 있다가
한번 사치를 부렸습니다.

침대도 크고

스위트룸이라 이렇게
거실이 나눠져 있습니다.

엄청 넓어요

2만원에 이런 방을
혼자 쓸수 있다는게 행복합니다.

돈이 얼마나 소중한지 매일 매일 느낍니다.

친구와 커피와 케익 먹으면
금방 2만원 되는데
여기서는 몇일을 쓸 수 있습니다.

화장실도 깨끗합니다

2만원대에

스위트룸

한국에서는 상상도 못할 일이죠~

너무 행복한 다낭 투어 입니다.


여행지 정보
● Tolia Hotel Da Nang, Đỗ Bá, Mỹ An, Ngũ Hành Sơn, Đà Nẵng, 베트남



Hotelsteem/ 1박 2만2천원 가성비 스위트룸 톨리아 호텔 (Tolia Hotel)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호텔이 넓고 깨끗합니다. 2만원이면 가성비 짱이네요^^

가성비 좋아요
그러나 너무 기대 하면 안됩니다

2만원이라니..
본문에 쓰신 말처럼.. 맞습니다. 2만원이면 한국에선 상상도 못할 스위트 룸이네요.
저도 다낭으로 한달 정도 여행을 꿈꾸고 있어요. 벤티님 호텔 소개 영상 기억해둘게요! :0

다낭 한달 살이
제가 많은 도움 드릴수 있을것 같아요
날씨도 여기 좋고
미세먼지 느낌도 없고
매일 바다 보니
스트레스 받을 일이 없어요

네 지금까지도 잘 보고 있었지만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2만원에 스위트라니..진정 이런 곳이 있을까 싶은데요

저도 다른 세상에 살고 있는것 같아요~

2만원이면.... 한국에선 대실도 이용못할 가격인데
여윽시 베트남인가요...ㅋㅋㅋ

그렇죠~

이제 한국에서 돈 못 쓸것 같아요 ㅠㅠ

그렇죠~

이제 한국에서 돈 못 쓸것 같아요 ㅠㅠ

오랜만에 호텔스팀으로 돌아오셨군요~ 간만에 더욱 쾌적한 곳에서 피곤이 풀리시면 좋겠네요. 이번 호텔스팀도 역시 가격이 저렴하니 좋네요~^^

호텔스팀 많이 기대해 주세요

카 ~~ 2만원 스워트룸 훌륭합니다.
꼭 다낭에 가보고 싶네요

다낭 한달 살기 강추 합니다

그동안 보여주셨던 호텔에 비해 급이 다르네요~^^
보클하고 갑니다~

제가 사진을 좀 잘 찍은 것 같아요~
썩 좋은 편은 아닙니다

와... 진짜 가성비 짱입니다!!

베트남 너무 좋아요
돈쓰는 맛이 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35.72
ETH 2597.20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