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steem/1박 13달러 라온 호텔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1박 13달러의 저렴이 호텔

혼자 이용하기 좋은 공간 입니다.

컬러가 아주 독특합니다.

민트 컬러와 벽화가 인상 적인 곳

옷걸이 와 수건 그리고 우산들이 있습니다.

물은 무료 이며 나머지는
다 유료 입니다.

냉장고 속 유료 음료들

화장실이 생각 보다 큽니다.

칫솔과 샴푸 등등이 비치 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2만원이
안되는 돈으로 하루를 보람 있게 보낸것 같습니다.

환전팁

베트남
다낭에서 환전시 제일 많이 해주는 곳은
바로 금은방입니다.

100달러 단위로 했을때 가장 많이 계산해 줍니다.

환전시
익스체인지 레이트 를 물어보면
계산기에 찍어 줍니다.

매일 매일 시세가 다릅니다.

보통 기분 문제니
환전 좋은 비율로 하는게 기분이 좋더라구요~
금액은 별 차이 안납니다.

다낭 여행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지 정보
● Raon Apartment and Hotel, Hoàng Bích Sơn, Phước Mỹ, Sơn Trà, 다낭 베트남



Hotelsteem/1박 13달러 라온 호텔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13달러이상의 가치있는 호텔인 것 같습니다. 사이즈도 그렇고.. 화장실도 엄청크네요! 앞으로도 많은 여행기 부탁드리겠습니다.~

와 깔끔하고 넓은데 엄청 싸네요
역시 숙소 가성비 짱은 베트남이군요

가성비 대박이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티파니색이네요. ㅎㅎ
가격 진짜 착해요. ^^b

욕실 참 맘에 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940.19
ETH 2433.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