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중국] 내가 하는 남들과는 다른 힐링 여행 (feat. 베이징에서 버스 공짜로 타다!!)

in #tripsteem6 years ago

마티나 라운지에서 짜짜로니 하나 필수인데 ..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르바고님 중국어 할줄 아시나요? 중국은 영어가 안 통하던데....
by효밥

Sort:  

영어가 안 통해서 꽤나 고생 좀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제겐 바디랭귀지가 있죠 ㅋㅋㅋㅋ

아흑 짜짜로니 몰래 하나 챙겨올 걸 그랬네요 ㅠㅠ
생각하면 할 수록 그리워지잖아요..ㅠㅠ

짜짜로니 컵라면에 뚜껑을 오픈해 놓아서 ㅋㅋㅋㅋㅋ 스프가 질질 셀지도 몰라요 ㅠㅡㅠ ㅋㅋㅋ

헉 ㅠㅠ
이런 제가 한국에 없는새 뭔가가 바꼈군요 ㅠㅠ

짜짜로니를 안 드시다니.. 실망입니다 ㅎㅎㅎㅎㅎ

그러게요... 못났습니다 ㅠㅠ다음엔 꼭 먹고 오겠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86.74
ETH 2636.7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