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 Horse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웃지 마세요
Don't laugh please

부끄러워요
So shy

그냥 바라만 봐주세요
Just look at please

언젠가는 하늘을 날 거예요
Someday I will fly to the sky

얘는 내 친구 호스예요
This is my friend, horse

하는 짓이 귀엽죠
Isn't he cute?

그래서 인기가 많아요
So he has many friends

내가 보기에는 그저 새침할 뿐인데
He is just prim as I know him

나와 호스가 주로 노는 공간이에요
This is our playgrond, I and horse

집을 나오면
Out of home

숲을 지나서
Passing the forest

이 곳에 와요
Finally we arrive here

새들은 노래하고
Birds are singing

나비는 춤을 추며
Butterflies are dancing

언제나 우리를 반겨요
They always welcome us

그리고 이곳에선 호스도 가장 멋있어져요
And horse look very nice here

이곳에 놀러 오세요
Come here to be with us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관훈동 인사동길 11-3



I & Horse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노동•정치•사람 웹진 5월호

매달 노동, 정치, 사람이라는 주제로 여러분과 이야기 합니다. 노동·정치·사람 웹진에 많은 관...

Sort:  

So nice.. I want that cute horse with flower <3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ake it if you want :))

Posted using Partiko iOS

Many thanks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Much appreciation :))

Posted using Partiko iOS

볼때마다 신기하네요. ㅎㅎㅎ 그림들이 서로 연결되고 살아숨쉬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

@trueimagine님 곰돌이가 2.0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Jcar토큰 보팅합니다. - 숲속에 노는 호랑인지 고양인지... 귀엽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