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을 담다 - 갤러리 H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아침부터 눈이 오는 날이네요 거의 이 겨울의 마지막 눈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갤러리 H, 고즈넉한 골목길에 위치한 작은 규모의 갤러리입니다

갤러리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거리가 한산해서 오늘따라 조금 운치있어 보이네요

갤러리 정문입니다 그다지 규모가 크지 않은 4층 건물의 갤러리인데요 규모는 작지만 내용은 무척 알차네요 같이 보실래요

1층에 들어서자마자 지하에 어떤 전시가 열리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세련되고 깔끔하며 정갈한 느낌의 목공예품이 자신을 보러오는 사람을 정중히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작가들이 대부분 도시에서 자라고 젊은 세대여서 느낌이 세련되고 도회적이더군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1층을 제외하고 지하와 2, 3층이 전시중인데 2층에 오르는 길에 그림이 걸려 있어서 무척 운치있었습니다

2층에는 피규어 모양의 미술품이 이렇게 자신을 뽐내고 있더군요 아기자기한데 당당한 기풍이 무척 인상적이었습니다

3층 계단에 걸린 등입니다 갤러리에서는 계단의 등도 나름 자신만의 느낌을 지닌 것 같습니다

3층에 있는 그림들입니다 거의 원색에 가까운 화려한 색감이 묘하게 마음을 끌더군요

갤러리 안에서 본 바깥 모습입니다 그림이 있는 공간에서 밖을 내다보니 모두 그림같았습니다

늘 익숙한 자신만의 공간을 벗어나고 싶으시다면 갤러리에 들러 보세요 잊고 있던 자신만의 공간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시 종로구 관훈동 인사동9길 10



공간을 담다 - 갤러리 H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덕분에 갤러리 구경 잘 했습니다!! 목공예품 하나 갖고싶네요^^

이 정도도 못해드리겠어요 ^^ 항상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지팡이 짚은 작품이 인상적이네요

멋집니다. 갤러리 하나 가진 기분이네요. ㅎㅎ

저는 예술감각이 1도 없지만
뭔가 느껴지는 게 많네요!! 미술관티켓 받은게 있는데 빨리 가보고 싶습니다 ㅎ

예술감각이라는게 뭐 있겠어요 자신에게 좋은 작품이 가장 좋은거죠

Posted using Partiko iOS

이런 공간이면 언제든지 접수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가끔 들러주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울집 2층 계단에는..... 작은 쥔님 사진이 저렇게 걸려있는데...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478.09
ETH 3067.28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