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is, 로컬마켓 ‘쁠라스 모베르(Place Maubert)’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파리의 주말이 즐거운 이유 중 하나는 로컬 마켓을 구경할 수 있기 때문이죠:)

오늘 아침엔 파리 5구에서 열리는 주말 장엘 다녀왔습니다!
지하철역 10호선 Cluny La Sorbonne역에서 가까운 생제르망 대로에서 열린답니다.

날이 좋아서 그런지 오늘은 사람들이 더 많고 북적북적 하네요.

과일은 역시 직판장에서 파는 게 싱싱하고 맛있어요!

주말 좋아요☀️


여행지 정보
● Place Maubert, 파리 프랑스



Paris, 로컬마켓 ‘쁠라스 모베르(Place Maubert)’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안녕하세요 tanky님

랜덤 보팅 당첨 되셨어요!!

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이런 시장 가고 싶습니다. 여유롭게 커피를 들고 다니면서요~

파리에 오신다면 꼭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넵~ 꼭 커피들고 가보겠습니다.

👌🏻👌🏻 그럴 때 어쩌면 저를 만나실 수도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0c6fa260aec68af70d29245c23b7e9a2.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와 과일들 때깔이 ㄷㄷㄷ
싱싱해보이네요
저희동네에도 주말에 요런 마켓있었으면 좋겠어여 ㅠㅠ

ㅎㅎ 보는 것만으로도 왠지 기분이 좋아지는 싱싱함이 있죠! 꼭 경험해 보실 수 있길 바라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아낌없이주는 나무에 대한 후원으로 왔어요. 미약하나마 보팅 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94.34
ETH 3494.87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