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is, 마레의 보쥬 광장(Place des Vosges) 초입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프랑스 대문호 빅토르 위고(Victor Hugo)의 생가가 위치한 곳으로도 유명하고, 광장 자체로도 매력만점인 보쥬 광장(Place des Vosges)에 다다르는 길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길은 바로 튀렌느 가(Rue de Turenne)입니다.

왜냐?
이 길은 파리 시내에서 보기 드물게 길의 폭이 넓어 시야가 답답하지 않고, 주변 경관이 가지런히 정돈 된 느낌을 줍니다.

또, 튀는 듯 튀지 않게 대로와 조화를 이루며 곳곳에 숨어 있는 부티크, 갤러리, 베이커리, 카페 등을 구경하는 재미도 한 몫 하죠.

그리고 시원하게 일직선으로 난 튀렌느 가에는 햇빛이 참 잘 들어 그런지, 날씨가 좋은 날에 특히 더 매력을 발합니다.
해가 찢어지게 쨍쨍한 어느 날, 울 마드모아젤과 함께 산책 나갔던 날의 사진. 이건 거의 햇빛이 아니라 운석이 날아오고 있는 것 같네요.

여기에서 바로 왼쪽으로 꺾어 들어가면 목적지인 보쥬 광장이 나타납니다.

파리의 날씨가 좋은 날이면 이곳 잔디밭은 이렇게 많은 사람들의 초록 돗자리가 됩니다. 우리도 잠깐 쉬다 갈까요?


여행지 정보
● Place des Vosges, 보스쥬 광장 파리 프랑스



Paris, 마레의 보쥬 광장(Place des Vosges) 초입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두 번이나 다녀왔고 좋다고 포스팅까지 했으면서 정작 지명도 모르는 1인이므로 감사합니다. ^^

ㅋㅋㅋ 아닙니다, 도움이 됐다면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사진속 모습처럼 유럽 사람들은 햇볕 들어오고는 곳이면 어디서든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하더군요.

우리는 옷 버릴까봐 그러지 못하는데 말이죠.

한국과 이곳의 야외 문화가 확실히 다르긴 한 것 같아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구경 잘했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해리포터 나올 것 같.....ㅎㄷㄷ;;

앗 해리포터 나오는 게 좋은 거.. 맞나요?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요거 날라다닐듯...

아 핵재밌겠다... 진짜 나오면 좋겠어요...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ㅋ 한번 드론 날리심이..ㅋㅋ

드론ㅋㅋㅋㅋㅋ 드론으로 저 스피디한 스포츠 가능할까요
근데 안 가능해도 한번 해 보고 싶다 재밌을 것 같아요💃🏼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드론 사러.... 다녀오심이.. ㅋㅋ

이거이거 드론 검색 들어갑니다👀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tanky님 뽜히 사시니까 좋네용^^ 사각 파인공간에 있는 작은 모래밭이랑 초록색 벤취 아직 있을까요? 쥬땜뽜히~

넵 뽜히 사는 것도 좋고, 뽜히 사는 덕분에 여기저기 사진 찍어 스팀잇에서 함께 나눌 수 있어서도 좋습니다 ㅎㅎㅎ 그 파인공간 제가 다음 번 갈때 유심히 한번 찾아보죠!!ㅋㅋ 쥬땜수수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4159.93
ETH 3482.6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