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barcelona] 햄버거도 맛있지만, 감자튀김과 바닐라 쉐이크 찍먹이 참 맛있었던! Five Guys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Europe 

2019.03.27 ~ 2019.04.19


 Spain Barcelona 03.29
Five Guys 

2일차 여행코스



아침 겸 점심을 먹으러 왔습니다. 사그리다 파밀리아 바로 앞에 있어요! 맥도날드 뒷편으로 보이는 Five Guys 간판~~
미국 체인 버거집이지만 바르셀로나에서도 햄버거 맛있기로 소문이 나있는거 같아요. 짝궁을 위해 들러보았어요.


Five Guys

Carrer de Provença, 427, 08025 Barcelona, 스페인
+34 936 28 21 21
https://maps.app.goo.gl/BZkNKXPsPzBKq89T7



후기를 보면 햄버거 크기가 꽤 크다며 리틀버거로 추천을 하더라구요.

리틀햄버거 €5.75 (약 ₩7,475)
리틀치즈햄버거 €6.50 (약 ₩8,450)
감자튀김 리틀 €3 (약 ₩3,900)
콜라 €3 (약 ₩3,900)
밀크쉐이크 바닐라맛 €5.75 (약 ₩7,475)


시간이 오전10시반쯤이라.. ㅋㅋ 정말 한산했어요. (사람 없어 좋았음.)

캐주얼한 분위기고 빨강 인테리어라 생기가 넘치는 느낌이네요.


터치스크린 방식이에요. 직원이 컵을 주면 탄산은 여기서 받아옵니다.


햄버거 리틀이어도 우리나라 일반 버거크기네요~! 기본 햄버거 크기는 아마 버거킹 몬스터버거만하지 않을까 추측됩니다.

전 개인적으로 소스듬뿍 버거를 좋아하는데요~ (예를들면 맥도날드 베토디) 여기 완전 취저.. ㅋㅋㅋㅋ JMT을 외치며 ㅋㅋ 햄버거를 흡입했어요. 소스도 듬뿍이고 익숙하지만 초큼은 고급스러운 맛이에요. 패티도 두툼하고!!
짝궁이 햄버거 노래를 해서 왔는데 제가 더 정줄 놓고 먹었네용. ㅋㅋ


감튀도 양이 엄청나대서 작은걸 시켰는데 한컵하고도 봉투에 넘치게 넣어주네요.


아이스크림에 가까운 맛의 쉐이크였어요. 미국사람들 보면 감튀를 꼭 밀크쉐이크에 찍어먹던데 진짜 짱맛이었어요. 감자도 속은 포슬한 찐감자마냥 감자향도 향긋하게 나고 단짠의 조합이 기막히네요. 이게 맥도날드 아이스크림에 감튀찍어먹던거랑은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ㅋㅋㅋ

밀크쉐이크가 버거값이라 망설였는데 시키길 잘했어요. 정말 꼭 먹어봐야할 조합이었습니다. Five Guys는 미국의 유명버거집이긴 했지만 ㅋㅋ 굉장히 만족스럽게 먹었어용. 한국에도 상륙하면 진짜 인기 좋을텐데싶네요. ^^


화장실은 2층에 있는데 완전 깨끗해요. 핸드드라이기가 다이슨이라 역시 유럽이구나 했네요. ㅎㅎ 바람이 아주 쎄용.

사그리다파밀리아 타워를 12시로 예약을 해둬서 식당에서 조금 쉬다 입장을 해보려합니다.

to be continue..


여행지 정보
● Five Guys, Carrer de Provença, 바르셀로나 스페인



[travel-barcelona] 햄버거도 맛있지만, 감자튀김과 바닐라 쉐이크 찍먹이 참 맛있었던! Five Guys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stylegold님이 sunny1124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ylegold님의 [결과 발표] EOS는 결국 10,000원을 넘고 말았다.

..., goodhello, bbooaae, luminaryhmo, jayplay.cur, koreaminer, sunny1124 foxrain
2번 선택
kiwifi, pediatrics, dorian-lee, noisysky, ko...

아낌없이주는 나무에 대한 후원으로 왔어요. 미약하나마 보팅 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감사합니다!

이곳은 못가 봤네요.

구글맵에서 성당 근처 맛집 검색하다 발견했어요. 바르셀로나 내에도 지점이 여러개인가봐요. ㅎㅎ 맛있었어요.

빨강 인테리어가 아주 강렬하네요 ㅎ
저는 아이들이랑 버거집 가면 감튀는 아이스크림 찍어먹어요 ㅎㅎㅎ

미국스타일이네요!^^ 다음엔 밀크쉐이크에도 먹어보세요~~

역시 버거는 넘나 조흔것!
한쿡에 있는거 말고 본토 양키버거를 먹고 싶네욧!! -.-+

저도 미국으로 가서! 본토 버거를 먹어보고싶긴합니다 하하

아낌없는 나무 후원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코..콜라가 리필이 되는건가요??+_+

Posted using Partiko iOS

리필을 안해보긴 했지만 가서 버튼 누르면 또 나올거같긴해요. ㅎㅎ

five guy가 영국에서도 꽤나 인기있는 브랜드이죠 ㅎㅎㅎ

완전 맛있더라구요!! 크 버거킹이 최애였는데 바뀌었어요. 다시 먹긴 힘들겠지만요 ㅠㅠ

Congratulations! I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r post has been selected as a daily Featured Post of my personal curation project! You can find the daily Featured Post HERE.
I upvoted your contribution and I put it on the list because to my mind your post is what I call a quality content!
I am @miti, a manual curator that shall make available all his Steem Power to authors deserving of support. Let's make STEEM great again!
Have a nice day and keep up the good work!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