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4) 베트남에서의 일상 (진작에 만났어야 했는데..ㅎㅎ)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베트남에 거주하면서
항상 그랩이나 고비엣같은
오토바이 택시를 자주 이용했는데요.

얼마 전에
친구가 오토바이를 빌려줘서
요즘에는 매일같이 이 친구와
호찌민 여기저기를 돌아다닙니다.

진작에 오토바이를 구해서
직접 운전하고 다닐 걸 그랬네요.

너무 편하고,
기름값도 저렴하고
운전하는 것도 재미있어요. ^^

베트남 생활에
새로운 활력을 주고 있네요.

트래픽이 너무 자주 있어서
그게 가끔 조금 짜증 나긴 하지만요. ㅎㅎ

조심조심 안전운전해야지요. ^^




(#364) 베트남에서의 일상 (진작에 만났어야 했는데..ㅎㅎ)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26 ( 최대 $1.5 👍 )

모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오토바이 타 본 적이 없는데, 자전거 잘 탈 줄 알면 쉽나요?

자전거보다 더 쉬운 거 같은데요. ㅎㅎ

안전운전하세요..

정신 바짝 차리고 운전하고 있어요. ㅎㅎ

항상 안운하세여^^

그래야죠.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465.77
ETH 2331.7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