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여행] 미스터선샤인 촬영지 선샤인랜드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강경 젓갈을 사러 갔다가 젓갈집 사장님의 소개로 알게된 곳

논산 드라마 촬영지인 선샤인랜드를 방문했다

젓갈집 사장님이 아니었다면 이런곳이 있었는지도 모르고 살았을듯^^

10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되고 성인기준 7천원의 입장료를 받는데 만만치 않은 입장료이지만 그만큼 볼거리는 많았다

매표를 마치고 담 너머로 본 촬영지 전경

드라마를 보긴 봤지만 자주 보지는 않아서 실제 드라마에 나왔던 셋트인가 매칭이 잘 안됐지만 드라마 광인 아내는 거의 모든곳을 보며 그때 그장면들을 떠올려내고 있었다

이곳이 그 유명한 글로리아 호텔

내부로 들어가니 드라마 OST가 흘러나오고 있었고 이병헌과 김태리의 사인 접시가 진열되어 있었다

이곳은 악질 일본 군인과 유진쵸이의 총격신이 있었던 곳으로 기억한다

글로리아호텔과 더불어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곳이다

외국인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의상대여점에서 옷을 빌려입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모습은 참 신선했다

아마도 극중에서 연기자들이 입었던 의상일 듯

전차인가? 이곳도 인생 사진을 찍는데 여념이 없었고 이것저것 볼거리들이 많아 아주 좋았던 곳이다

여긴 나도 안다. 심부름 센터? 전당포?

이곳은 유진초이와 애기씨가 마지막 헤어지는 장면을 찍은곳이라 한다

조금 동떨어진 곳에 위치해있어서 하마터면 못볼뻔 했던곳이기도 하다

드라마 셋트장이라 해서 대충 꾸며놓았을 거라 생각하며 방문한 선샤인랜드

디테일함과 엄청난 스케일에 놀라고 맑은 날씨속에 산책하듯 구경하기 좋았던 곳이었다

충남쪽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논산 선샤인랜드를 방문해보시길 추천해 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논산여행] 미스터선샤인 촬영지 선샤인랜드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박물관보다도 더 잘 꾸며진 세트장같습니다 아주 좋아요~

가족과 나들이 하기에도 아주 좋은 장소더라구요^^

안녕하세요 sonki999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유진초이..생각만해도 가슴이
설레네요~!
이병헌@유진초이.. 재밌겠다 싶어
구매해 정주행 3일만에 다 봐
버렸어요..ㅎ
글로리아호털 여사장(이민정)님 의상
입어보러 가야겠네요..!😊😋😉
알려줘서 고마워요.^^

Thank you for considering investing your precious resources in JJM. JJM is a token based on steem-engine.com using a side chain of Steem. With a holding Steem Power of 500K SP owned and bought from @virus707, this SP is used in combination with JJM tokens to upvote, reward and distribute dividends out of the JJM project to JJM token holders.

생각보다 규모가 크네요. 드라마 장면들이 떠오르겠는데요. ^^

저도 생각보다 규모가 커서 놀랐습니다^^

이런 곳도 있군요. 구경 잘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 사진으로만 몇번 봤었는데~ 정말 멋진곳 같아요~~

생각보다 규모가 상당하군요~

그냥 하나의 도시더라구요
제작비 엄청 들었을듯 ^^

가보고 싶습니당~!!!! ^^

앗!!!! 논산에 이런곳이????
미스터선샤인 넘나 재밌게 봤는데, 꼭 방문해봐야겠어요!!!ㅎㅎㅎ
좋은 곳 소개 감사합니다~
남은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손키님^^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하지만 한번 가보시면 아주 좋으실거에요^^

귀하가 내 사는곳을 소개해 주었구료, 고맙소!
아~~ 내이름은 유진카카라 하오
귀하는 혹시 그 애기씨란 분이요?

이거 재방으로 중국에서 엄청 봤어요
애기씨 멋지지요 ㅋ

중국에서도 볼수 있군요
저도 주말에 다시보기로 정주행 해보려구요^^

중극 삼국지 100편자리 있어요 강추!!
잠을 못잡니다. 중국 10/1 연휴때 엲가 한 5일~7일 정도 하는데
폐인처럼 산 경험이 있네요.
다시보기 재밌는데 힘들어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125.76
ETH 2526.68
USDT 1.00
SBD 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