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뤼셀 땡땡샵에 가면 !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벨기에 브뤼셀에가면 Boutique TinTin이 있다 하여 방문하였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하얀강아지 스노위 인형들이 너무 귀여웠어요.
전시함에는 희귀한 피규어 땡땡과 그의 친구들이 전시되어있어요 ㅎㅎ

만화책에 나오는 장면을 재현해놓았네요

도자기 안에 들어있는 땡땡
상어잠수함을 탄 땡땡
스노위랑 탐정놀이하는 땡땡

에르제의 직접그린 그림이 판매되고 있어요.
저는 피규어보다 에르제가 그린 그림들이 더욱 갖고싶더군요 ㅠㅠ
돈이...없어서..패스

브뤼셀 도심에는 피규어상점이 많이 있습니다.
마침 서울에서 전시회를 하고 있네요.
시간되실때 한번 방문해보세요^^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tab_etc&pkid=360&os=9050127&query=%EC%97%90%EB%A5%B4%EC%A0%9C%3A%EB%95%A1%EB%95%A1




브뤼셀 땡땡샵에 가면 !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몇개 사고픈게 있습니다.

ㅎㅎ 대형피규어도 있고 더 종류가 많아요 아마 인터넷으로도 구매가 가능할거예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아 tintin이 벨기에 캐릭터인가요?
스필버그 감독의 애니메이션 틴틴의 모험 (영어식 발음?)도 재밌는데
원래 발음이 땡땡이군요 ^^

한국에서는 땡땡이라 하고 불어로는 떵떵 미국식 틴틴이라 하더군요 ㅎㅎ 네 벨기에 작가 에르제의 작품입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4.41
ETH 2404.2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