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성전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오늘 서울에 갔다가 왔어요..
그런데, 서울에 교회에 있는 성전이 있는데..
거기에 갔죠..
제가 다니는 교회인데..
오늘 다름아닌 서대문구 kT에 불이 나서 핸드폰이 먹통이 었잖아요..
전화가 안되고 음식도 사려고 했는데...
카드가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결국 못사고 왔는데..
올해 첫눈을 서울와서 보게 되었네요..
올라오면서 버스가 휘청 거렸는데..
모임 마치고 갈때는 다 녹아 있었습니다.

단풍나무잎이 떨어진 상태에 눈이 와서 그런지 마치 하얀 눈에 물감을 풀어 놓은 것 같은
아름다운 모습을 보는데
우리 애가 눈이 좋다고 그위에서 돌아다니네요..
강아지가 눈만 오면 좋다고 난리잖아요..
그런 것 같았네요..

성전 정원 모습입니다.
눈이 와서 좋아보입니다.

건물도 보이네요..

이곳에는 신혼 부부들의 사진을 찍는 곳이기도 한 곳인데요..
눈이 와서 운치있네요..
내부는 사진을 못찍도록 되어 있습니다.
오늘 갔다가 오는데 차가 많이 밀리더라고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신촌로7길 21



서울성전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sesi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1/25]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chkim4431 [KR#349]인사도 못하고 떠나보내다. sesil/td> 오늘의 운동기록(11월 23 일) cov-jeon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마치 새하얀 꽃잎들 같네요
보클 응원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녕하세요 @sesil님 트립스팀의 첫 글 등록을 환영합니다. 첫 눈이야기와 교회를 한번에 느끼고 오셨구요~! 낙엽이 아직 가을이 끝나지 않은것처럼 느껴지네요. 앞으로도 트립스팀과 함께~! 즐거운 여행기 나누어 주세요^^

단풍과 녹색잔디에 눈까지 멋지네요

보클로 응원하고 갑니다.
https://steemit.com/dclick/@dailypro/28--1543099383474

윽 서울에 눈이왔다더니 예쁘네요
여기는 눈이안왔어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166.58
ETH 2964.2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