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에있는 알프스을 아시나요?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처음으로 충북 보은에 위치한 구병산을 다녀왔습니다.

구병산은 충북알프스권내의 속리산 줄기에 속하지만 높이가 870M에 달하는 산입니다.
산행이 허락한 등산코스를 택해 가볍게 다녀왔습니다.

구병산에 풍혈이 있는데 우리나라 3대 풍혈중 하나라고 합니다.

산세가 제법 가팔라서 그런지 이런 계단도 있고 약간 험한 곳도 있습니다.

무섭기도하고요. 힘들긴 계단이 엄청 힘들었네요.

정상에서 바라 본 풍경
경치를 멀리 조망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위가 아주 잘보이더군요.

풍경이 좋죠. 힘은 들더라구요. 중간에 포기할 생각도 ㅋㅋ

봄에 또 오려구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충북 보은군 속리산면 구병리



충북에있는 알프스을 아시나요?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사진만 봐도 상쾌하네요!!

감사합니다,좋은밤되세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어느새 초겨울 느낌이 나는군요ㅎ
오늘도 디클릭!

오늘은 춥다하네요 감기조심하세요.

산행 다녀오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보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8080.30
ETH 3102.1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