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코피 터지는 홍콩 여행 (1일차)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2박 3일 짧은 홍콩 여행

누가 홍콩은 2박 3일이면 충분하다 했는가...

하루에 삼만보씩 걷게 한 여행 ㅋㅋㅋㅋ

물론 모두 내 욕심때문이었지만 ...

몇년전 여름에 갔었던 홍콩은... 너무 더워서 끔찍했다..

이런 홍콩을 다시 갈줄 몰랐지만 ㅋㅋ

2박 3일이고 오는 날은 오후 1시반 비행기라 마음이 급했다. ㅋㅋㅋ

진에어 오전 9시 15분 비행기(JL113)를 이용했고 조금 늦게 출발했지만 정시에 잘 도착했다 ㅋ

• 기내식은 ... 그냥 먹을만했다 ㅋ

도착하자마자 미리 예약해놓은 유심을 찾고 옥토퍼스 카드를 구입했다. ㅋ

• 유심은 클룩에서 인당 7500원
  • 옥토퍼스 카드는 공항에서 인당 HK150으로 구매 (50은 보증금)

T라운지를 한국에서 예약하고 가서 편히 숙소로 갈 수 있었으나....오래 걸려서 속상

• 숙소 앞에 내려줬으니 편하긴 했어요... 근데... 차가 너무 밀려서 공항서 셩완까지 두시간 걸렸습니다.ㅠㅠㅠ 다음에 홍콩을 다시간다면... 무조건 AEL을 타고 빨리 갈꺼예요 ㅠㅠㅠㅠ

숙소는 아이클럽 셩완 (2박에 32만원 정도)
위치는 괜찮았음. 다음에 간다면 좀 더 저렴한 곳으로 가겠지만 ㅋ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카우키에 밥먹으러 갔으나... 줄이 너무 길어 포기하고 지나가다가

오디스 에그와플을 먹음. ㅋㅋ 이것도 나오는데 시간이 좀걸려서.. ㅋㅋ

• 그냥 먹은건데... 계속 생각나는 맛
  • 하나에 HK66 (9500원)

그냥 일행한테 카우키 줄서있으라고 하고 난 에그와플 받아서 카우키 줄에 합류했다.

• ㅇㅣ것은 꿀팁. ㅋㅋㅋㅋ 생각보다 카우키 줄은 빨리 줄었다.

카우키에서는 카레튀긴면, 소고기튀긴면 2개 주문해서 먹었다.

• 그릇이 생각보다 너무 작아서 기겁했으나... 막상 먹으니 고기 양이 많아서 그런지 배가 불렀다 ㅋ
  • 예전에도 와서 먹었던 곳 ㅋㅋ 인생 누들 ㅋㅋㅋㅋ 진짜 맛있다 ㅋㅋ
  • 둘이 HK120 (17500원)

걸어서 소호거리,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로 가서 구경하고 사진찍고 ㅋ
사람 진짜 많다 ㅋㅋ

• 덩라우 벽화에서의 사진은....사람이 너무 많아서 찍기 어려웠다다.
  • 꿀팁은 아침 일찍 오는 것 ㅋㅋㅋㅋㅋㅋ (실제로 다음 날 아침 8시에 다시 감 ㅋㅋㅋ)
  • 셀카만 많아 올릴수 있는 사진이 없... ㅠ

왔으면 꼭 먹어야 되는 타이청베이커리 ㅋㅋ

• 원래 줄이있다는데 우리갔을 때는 없었다 ㅋㅋ
  • 내입에는 마카오 타르트가 더 맛있었다.
  • 둘이서 하나 겨우 먹음. ㅋㅋㅋ
  • 하나에 HK 9 (1300원)

센트럴역으로 가서 조던역까지 전철타고 갔다 ㅋ

• 옥토퍼스카드 사용 HK9.7 (1400원)

조던역에서 템플스트리트를 갔으나.... 여기가 왜 필수코스인지 모르겠네..

• 짝퉁, 네임텍, 셀카봉, 장난감, 옷 등을 팔았고 살만한건 없다.
  • 스파이시 크랩을 파는데 배불러서 안사먹음 ㅋ
  • 길거리 음식 도전해보려고 했으나.. 꼬치집에서 구역질이 나는 바람에...실패
  • Sharetea에서 버블티 한잔.. ㅋㅋ 라지로 사먹기 HK20 (2900원) - 진짜 싸네... ㅋㅋㅋ

Austin역에서 이스트침사추이로 전철타고 이동

• 옥토퍼스카드 사용 HK4.4 (640원)

여기서 심포니 오브 라이트 구경하고 시계탑도 보고 ㅋㅋㅋ

• 심포니 오브 라이트는 진짜 사람이 너무너무 많음.
  • 볼만은 했으나 이것땜에 시간 지체할 필요는 없을 정도 ㅋㅋ

하버시티를 겉에서만 구경하고 ㅋㅋㅋ (반짝반짝)
1881 헤리티지도... 밖에서만 구경하고 ㅋㅋㅋ

Sky100을 가겠다던 우리의 계획은..... 잘못되었다.

• 제발 가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입장권은 클룩에서 구매하여 인당 13200원이었다.
  • 야경은 좋았으나 나에게 중요한 사진은.. 예쁘게 찍을수없었다. 뿌연 창문에 빛반사... ㅋ
  • 셀카라이트 있으면 그나마 좀 나음 ㅋㅋㅋ

침사추이에서 걸어가는 미친X은 나밖에 없겠지 ? ㅠㅠㅠ
걸어가다 지쳐서 밥부터 먹기로 ㅋㅋㅋㅋ

Sky100 가기 전에 쇼핑몰 들러서 정두라는 식당 방문 ㅋ

• 상해에서도 간적있는 식당
  • 완탕면하나와 하가우 하나 시킴. 아 물도..
  • HK 165 (24000원) 근데 물이 HK30이었던 거 같음.
  • 미슐랭 1스타
  • 음식도 맛있고 깔끔하고 ㅋㅋㅋ 좋음.

다시 Sky 100 .. 클룩에서 구매한 바우처를 보여주면 티켓으로 교환해준다

•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어둑어둑 ㅋㅋㅋㅋ야경이 보인다 ㅋㅋ
  • 역시 홍콩 야경 ㅋㅋㅋ 이쁘다 ㅋ

이제 나와서 숙소로 돌아갔다.

구룡역에서 셩완으로 전철로 이동

• 옥토퍼스카드 사용 HK 9.7 (1400원)

셩완역에서 숙소로 가다가 편의점 들러서 잭콕, 인스턴트 딤섬, 음료수 구매함. ㅋㅋㅋ

• 놀러가면 맥주를 꼭 먹어야되는데 이번엔 잭콕으로 ㅋㅋㅋㅋ
  • HK 51.8 (7500원)
  • 잭콕은 달달하니 맛있었다. ㅋㅋㅋ
  • 인스턴트 딤섬은......그냥 편의점만두맛 ㅋㅋㅋ

여행지 정보
● 홍콩 성완 Bonham Strand, 아이클럽 셩완 호텔

쌍코피 터지는 홍콩 여행 (1일차)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아주 좋네요 ~~

네 좋아요 ㅋㅋ 감사합니다ㅋ

정신없이 바쁜 여행이네요~ㅎㅎ

육체적인 고통이 함께하는 여행이었죠ㅋㅋ

저도 이번 여름에 무지 더울때 갔다왔던 기억이 ....ㅠㅠ

홍콩은 지금이예요!!!!ㅋ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다채로운 음식들을 많이 드셨군요ㅎㅎ 여행의 묘미는 걸어서 많은 곳을 보는것도 하나인것 같아요~ 그런데 반가운 밀키스가 홍콩에도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