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트립스토리 공모] #566. 와카레와레와 마오리족 민속마을/Newzealand

in #tripsteem7 years ago

뉴질랜드 자연 환경이 좋아서 꽤 오래 여행했는데도 마오리족을 본 적이 없다는걸 깨달았어요. 저한테는 그저 불친절한 백인의 나라로 기억됐는데, 좀 더 찾아다녀볼껄 하는 아쉬움이 드네요.

Sort:  

앗! 써니님~~~~~~~~
너무 반가워요~ 많이 기다렸어요~
소식이 궁금하기도 했구요~
뉴질랜드 자연환경은 두말이 필요없을 정도로 아름답죠~
마오리족은 인도네시아 쪽의 폴리네시아인들이 배를 타고 뉴질랜드에 정착했다고 해요.
로토루아는 마오리족이 꽤 많다고 합니다~^^

저희가 두번 다 남섬만 가고 오클랜드는 하루씩만 머물러서 마오리족을 만날 기회가 더더욱 없었나봐요.
뉴질랜드는 꼭 또 가고 싶은 여행지라.. 언젠가 또 기회가 생기겠죠 :)

그러셨군요.
뉴질랜드는 여행하기 좋은 요소를 많이 가진 나라신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78.54
ETH 1576.9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