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태화강 봄꽃 축제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울산 시민이 아끼는 여러 공원 중 하나는 태화강 지방정원일 것이다.규모도 크고 위치도 좋고 십리대밭이라면 상징적인 대숲도 있다. 허나 그 공원에 십리대밭만 있으면 이렇게까지 사랑받지는 못했을 것이다.

태화강 지방정원에서는 해마다 봄꽃 축제가 열린다. 이렇게 넓고 시원한 공원에서 알록달록 예쁜 꽃을 볼 수 있다니 그야말로 최고의 휴식처다.

넓은 공원에 많은 꽃들이 있다. 봄꽃에 대해 잘 모르지만 알록달록 색깔과 밝은 표정의 시민들을 보고 있으면 힐링이 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사진에는 규모가 작은 것처럼 나왔는데 많은 천막이 설치되어 다양한 체험부스도 운영되고 있으며, 텐트나 돗자리를 펴고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잔디밭도 넓게 펼쳐져있다.

크고 작은 조형물 역시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즐거움을 선사한다.

태화강지방정원과 같이 시민들에게 휴식을 제공하는 공원이 가까이 있다는 것은 정말 행운인 것 같다. 물론 우리 집에서는 조금 떨어져있지만 ^^;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중구 태화동 신기길 태화강지방정원



[Travel] 태화강 봄꽃 축제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리얼인님 꽃보다도 리얼이님이 피드에 놀라온게 너무 반가워요 ㅎ

^^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호돌박님 ㅎㅎㅎ

여기 가보고 싶은데 내일부터 비소식...ㅠㅠ
다음주 가면 꽃이 많이 시들어 있겠죠?

며칠 사이에 가보셨나요? 아직 꽃이 있을 것 같은 예감이에요 ㅎ 관리를 해주는 곳이다 보니 ^^

태화강 봄꽃 축제가 아주 멋지네요. 집과 좀 가까우면 더 좋겠지만..그래도 서울보단 가깝잖아용..

ㅎㅎㅎ 그럼요 서울보다 가까워서 서울보다는 자주 방문하는 곳이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8.69
ETH 2645.91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