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울산 북구청 국화전시회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오늘 큰 아이와 함께 아동뮤지컬을 보기 위해 울산 북구문화예술회관에 다녀왔다. 울산 북구청 옆엔 예식장이 있어서 공연시간 2분전에 겨우 주차를 마치고 공연장으로 들어갔다.

신나게 공연을 보고난 후 밖으로 나오니 글쎄...북구청과 문화예술회관 사이에서 무슨 큰 행사가 있는 듯 하여 큰 아이의 손을 잡고 가봤다.

국화전시회

장소 : 울산 북구청
기간 : 10월 24일~ 11월 18일

가까운 곳에 이렇게 멋진 전시회를 하고 있었다니! 북구청은 내겐 그저 포켓몬고 명당일 뿐이었는데ㅋ

드넓은 광장 곳곳에 알록달록 국화를 전시해두었는데 꽤나 예쁘고 분위기가 좋았다. 국화가 많아서 그런지 향기도 아주 좋고, 덕분에 기분까지 짱~!

알록달록ㅋㅋㅋ

자동차 도시 답게 국화 자동차도 전시되어있다. ㅎㅎㅎ

국화 마차도 있고, 백설공주, 뽀로로(?), 용, 대문 등등 꽤나 많은 장식과 꽃밭이 전시되어있었다.

국화터널을 마지막으로 우린 점심을 먹으러 갔다.


국화전시회에 대해 잘 몰랐는데 벌써 15회라니...그동안 난 뭘하며 살았던 것일까 ㅠㅠ
아무튼 올 전시기간이 끝나기전에 우연히 와봐서 너무너무 좋았다.




[Travel] 울산 북구청 국화전시회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여행기 사진속에는 엄청나게 많은 국화들로 가득차 너무 보기에 좋습니다~! 15년이나 이어온 축제라니 울산에서 의미 있는 축제로 자리 잡아가고 있는 것 같네요^^

색색의 국화들이 너무 예쁘네요~
국화 터널을 지나는 아이의 뒷모습도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아이는 국화 터널보다 반대편에 있는 추억의 잉어엿에 더 관심이 ㅋㅋㅋ

북구청에서 하는 행사군요.
집에서 가까우니 저도 한번 가볼까요?ㅋ
국화도 여러가지 색깔을 조합해 놓으니 아주 멋지군요.^^

네 색색의 국화가 여러 모양으로 전시되어있는데 멋지더라구요 ㅎ 이번 주말까지이니 한 번 들러보세요 ㅎ

국화 정말 곱네요~~
국화 터널을 지나는 아이 사진도 참 예쁘게 잘 나왔어요!

사진이 예쁘게 나와서 좋았답니다. ㅎㅎㅎ

가을에는 국화꽃 너무 너무 보기 좋은것 같아요~

울산 살때 대공원에는 종종 갔었는데... 북구청에는 결혼식 말고는 가보질 못했네요.

기회가 되면 한번 놀러 가보고 싶네요.

대공원도 가을이 되니 이것저것 많이 있더라구요 ㅎ
북구청은 결혼식 말고는 사실 갈 일이 별로 없긴 해요 ^^ 국화전시회 기간에 맞추어서 한 번 들러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01.83
ETH 2650.2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