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여행] 강문해변 바다낚시!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여기가 한국바다가 맞나 싶을 정도로 색이 예뻤던 강문해변!!!

평소 래이는 낚시에 대한 로망을 갖고 있었는데요~ 마침 낚시하는 아저씨 아주머니들이 보이더라구요. 그런게 고기를 척척 낚으시는게 이곳이 낚시 명당이구나 싶었어요!
맨눈으로도 고기가 다 보일정도로 물도 맑았답니다^^

래이 소원풀이를 위해 근처 슈퍼마켓에서 낚시대를 빌리고(대여료: 만원), 미끼로 쓸 지렁이도 샀지요.


낚시를 하게 된 래이^^

그런데!!!!
우리 식구 중 그 누구도...
살아있는 지렁이를 낚시대에 끼울수가 없엇어요 ㅠㅠ 래이아빠가 용기내어 지렁이를 끼워주긴했지만 제대로 끼워지지가 않았는지 물고기들이 지렁이만 채 먹고 도망가더라구요 ㅠㅠ


우연히 얻어걸린 굴껍데기 속에 있던 꽃게 한마리 잡았네요ㅡㅡ;;;

역시 낚시란 쉬운게 아니라는 교훈을 얻고 낚시 마무리! ㅋㅋㅋㅋㅋ
그래도 새로운 경험!
시도해봤다는것에 의의를 두고^^

혹시 낚시 좋아하시는 스팀잇 이웃님 계시다면 강릉 강문해변에 가보세요! 물고기 많이 잡으실 수 있을꺼에요ㅋ




[강릉여행] 강문해변 바다낚시!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울 나라도 아름다운 해변가가 많죠 ^^

살아있는 지렁이를 낚시대에 끼울수가 없엇어요

래이 때문에 아빠가 식겁했겠는걸요^^ 바다빛이 참 좋구만유~~~ 가고싶다! ㅎㅎ

한 번 가야겠군요. 지렁이 못 끼우면...
물빛이라도 낚으러...^^

저는 끼울수 있을것 같아요 ㅋㅋ 꾹 참고 ㅋㅋ

강문해변 진짜 이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8.59
ETH 3270.8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