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여행] 아이들과 가볼만한 SW 체험센터!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래이가 좋아할만한 체험거리들이 있는거 같아서 들린 SW체험센터!


들어서자마자 아이들은 로봇이 춤추는걸 구경했구요^^


VR 체험도 하고~


모래놀이도 하고!
(모래판 위에서 게임을 하는건데, 땅을 파서 물길도 만들 수 있고, 흙을 높이 쌓아올릴수도 있고 잼나더라구요 ㅎㅎ촉각+시각 놀이라 할수있겠네요^^)


코딩을 이용한 놀이들도 있었어요~
직원분께서 아이들에게 친절히 설명해주신답니다~


점검중이어서 체험해보지 못한것들도 많았어요 ㅠㅠ 관리가 좀만 더 잘된다면 훨 좋을텐데 하는 아쉬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아이들은 한시간 정도 알차게 잘 놀았네요. SW체험 센터 앞에는 생터놀이터도 있고 잔디밭도 잘 가꾸어져 있어서 뛰어놀기 좋더라구요^^

아이들과 강릉 방문하시는 스팀잇 이웃님들께 추천드려요! (강추까지는 아니고 추천 정도 ㅎㅎ)




[강릉여행] 아이들과 가볼만한 SW 체험센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SW 체험센터? 요즘은 별게 다있는것 같네요! ㅎㅎ 강릉가면 저도 한번^^

Congratulations @rayheyn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25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new SteemFest⁴ badge is ready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90.35
ETH 2544.51
USDT 1.00
SBD 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