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먹고 수영하고 밥먹고 수영하고 | Ramengirl🍜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KR]

밥먹고 수영하고 밥먹고 수영하고


한국에서 바로 호이안으로 왔다면 날씨가 덥게 느껴질수도 있었겠지만 씨엠립과 호치민을 거쳐 도착한 호이안의 날씨는 정말 천국이였어요. 3월의 호이안은 하늘은 파랗고 햇빛은 강하지만 선선한 바람이 많이 불어서 그늘에 앉아있으면 별로 덥다고 느껴지지 않았고, 해가 지기 시작하면 조금은 쌀쌀하게 느껴지는 날씨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주일에 하루 이틀 정도는 밖에 나갈 수 없을 정도로 자외선이 강한날들이 있었어요. 그런날에는 호텔에서 머물면서 조식 먹고, 수영하고, 점심먹고, 수영하고를 반복했습니다 :)

IMG_2628.jpg

IMG_3001.jpg

제가 한달동안 지낸 안센 빌라에는 총 12가지의 조식 종류가 있었는데요, 매일 저녁 리셉션에 다음날 아침에 뭘 먹을지 말씀드리면 다음날 준비를 해주셨어요.

메뉴는 서양식과 베트남식이 있었고 조식과 함께 과일, 과일주스, 커피나 차가 같이 나왔습니다. 이게 전부 3만원 초반대 숙박비에 포함되어 있었는데요... 다른 여행지였음 이 조식만으로도 3만원은 훌쩍 넘게 나왔을것 같아요.

서양식 아침식사로는 팬케이크, 토스트, 시리얼, 바게트와 달걀프라이등이 준비되어 있었구요.

IMG_2668.jpg

IMG_2793.jpg

IMG_3125.jpg

베트남식 메뉴로는 쌀국수, 만두, 호이안 명물인 까오라오와 미광 누들등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아침식사는 호텔 사장님께서 직접 조리해주시는데... 음식솜씨가 얼마나 좋으신지 맛집이라고 찾아간 식당보다 더 맛있을정도 였어요!!

IMG_3414.jpg

장기숙박을 하다보니 가끔씩 특별식을 준비해주시기도 했어요>. < 하노이 출신인 호텔 사장님께서 특별히 하노이식 분짜를 만들어 주셨는데 내가 지금까지 먹었던 분짜는 진짜 분짜가 아니였구나.... 느꼈을 만큼 맛있었어요!

IMG_3026.jpg

또 어느날은 베트남 가정식을 만들어주시기도 했어요. 엄마가 만들어준 정갈하고 건강한맛의 베트남 가정식 정말 반했습니다~!!

IMG_3103.jpg

조식을 먹고 난 뒤에는 매일같이 수영장에서 수영을 했어요.

KakaoTalk_Photo_2019-03-22-21-30-43-3-2.jpg

KakaoTalk_Photo_2019-03-27-20-02-58.jpeg

피자튜브 낮잠 자다가 살도 다 타구...^^ㅋㅋㅋㅋㅋㅋㅋ

밥먹고 수영하고 밥먹고 수영하고 키햐... 이런날도 오네요ㅠㅠ 돈을 엄청 많이 벌어야 가능한줄 알았는데... 날씨 좋고 물가 저렴한 호이안에서는 어렵지 않았어요^~^ 호이안은 제 인생 최고의 여행지인거 같아요ㅠㅠㅠㅠ

DQmVXCCdPKh6T2D2uXXQz2JjHbYHeotjR1W1ALyW3GvhUnd.png



밥먹고 수영하고 밥먹고 수영하고 | Ramengirl🍜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아... 정말 베트남 가서 저렇게 있고싶은데 현실은 중국을 가야하다니.... 따싓 ㅠㅠ

중국도 좋은것 같은데요~ 베트남은 나중에 꼭 와보시는걸로^^

베트남은 6월전에 한번 갑니다 꼭 ㅎㅎ

와, 너무나 부러운 모습이네요. 음식들도 모두 맛있어보이는데 가격도 저렴하다니. 저도 베트남여행은 꼭 가보고 싶은데 언제쯤 갈 수 있을런지!

@solnamu님 스팀투더문 하면 가실 수 있지 않을까용~?^^

스팀더문하면 어디든 갈 수 있죠! 달나라까지 :) ㅎㅎ

사실 전 제주도에 살고 있어서 여행뽐뿌가 덜오기도 해요. 지금은 제주도 귤을 구매할 수 있는 귤토큰을 발행했답니다. +_+/

보클왔어요~

헉... 보클이 뭐에요??ㅎㅎ

안녕하세요 ramengirl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lindaflyhigh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용~^^

와우 ㅎ 사진 하나하나가 예술입니다
퀄리티가 있어보이네요
저도 저렇게 가서 놀고 싶어지네요 ㅎㅎ

저도 다시가서 놀고 싶네요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왕 부럽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피자랑 도넛 튜브가 앙증맞네요~^^

너무 귀엽죠~?^^

완전 부러워요~ ^^
저 호이안 가게되면 꼭 이 숙소에 묵고 싶어요! ^^

정말 추천드려요~!! 꼭 가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969.85
ETH 3429.2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