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방콕]A CLAY CAFE, GALLERY. 아무말이벤트340회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아~트하시는 분이라 그런지 까페 분위기가 맘에 드네요..ㅎㅎ

Sort:  

순간 토로 읽어서 ㅋㅋㅋㅋㅋㅋㅋ
요게 다 아땡스팀 운영에 질려버려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라우마에 의한 착시현상이죵~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땡스팀을 자리이타로~~~ 여기시면, 그곳에서 하시면~~~~ 자리이타~~~~

Posted using Partiko iOS

잘못할 수도 있지만
그 잘못을 애써 숨기고 오히려 덮어씌운 후
모든 진실을 밝혀줘서야 마지못해 떨렁 형식적 댓글 사과에 영원히 보이콧하기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매일 걷는 발걸음으로 트라우마에서 해방되는 걸로~

뜨아~! 걸을때마다 떠올리게 되면 완존 미쵸버리죵~! ㅋ
걍 이젠 잊고 살려구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 자리에 언제까지 머믈러 있으실 예정이십니까? 그냥 내버리십시요. 나를 사랑해야 하니까요. 내가 만든것이ㅜ나를 망칩니다.

행선이 도움이 많이 되지요.

그냥 “그런가보다” 해야! 건강에 이롭습니다. 나의 마음도 맑아지구요.

여기나 거기나 다 같은 공간입니다.

트라우마시군요.

그러셨습니까?

분위기가 편안하고 아늑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3875.92
ETH 2747.9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