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굿모닝 러시아] 여름 궁전 – 나는 아직도 그녀의 이름을 모른다

in #tripsteem5 years ago

그러니까..러시아에서 전날 여성분들이랑 술드시고 다음날 파나마 여성 만나시고 밖에서 뻗어서 잠드셨다는 말씀이신가요? 기상천외한 여행이십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에서 강함이라곤 느낀적없는데 전쟁때 강했다는것도 생각해보니 신기합니다 ㅋㅋ 잘읽었습니닼ㅋㅋ

Sort:  

쓰고보니 기상천외한듯 하지만 사실 당시 체험하던 저는 아 오늘도 아무 것도 없구나, 이런 심리였답니다 ㅋㅋㅋㅋ

원래 연구 결과를 보면 범생이들을 모아놓은 소대가 전투력이 제일 세다고 하네요 ㅋㅋ 공격적인 성격과 군인으로서 활약을 잘 하는 건 거리가 머니까... 사실 아시아에서조차도 일본이 신체적으로는 상당히 왜소한 편입니다만 그 옛날 왜구부터 전투력으로는 꽤 악명이 높았죠

의외군요.. 범생이들 군단이 제일세다니 ! ㅋㅋㅋ 알면알수록 재밌게 들을 수 있는 판관님의 지식입니다 ㅎㅎ

사실 군인이라는 게 물리적인 힘으로 1대 1로 싸우는 것도 아니고 시키면 군 소리 없이 총 잘 쏘고 삽 잘 푸고 돌격 앞으로 이러면 앞으로 가는 집단이 제일 전투력이 강하겠죠 ㅎㅎ 반대로 조폭이나 불량배들로 만든 부대가 제일 전투력이 약하다고 하는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2
BTC 58254.01
ETH 2971.2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