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해가 지는 개선문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에펠타워와 묶어서 돌아보는 개선문이네요
파리 여행중에 여러번 지나 다닌 곳이에요

차선 가운데에 포토존이 있어요
양쪽으로 차가 쌩쌩 달리는 중간에 서서 사진을 찍어 봅니다,
사람이 많을땐 줄을 서서 찍어야 해요
제가 갔을 땐 늦저녁이라서 줄이 길지 않았어요

그러고 보니 개선문의 꼭대기는 올라기 보질 못했군..
뭔가 아쉬움을 하나씩은 남겨 둬야
다음에 또 오고 싶어지겠죠 :)

전 여름 보단 가을의 파리가 더 좋았어요
파리갬성...


여행지 정보
● 프랑스 파리 샤를 드 골 광장 에투알 개선문



[파리] 해가 지는 개선문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석양이 지는 개선문 아름답네요 ~

가을날 파리로 가고 싶네요^^

차선가운데 포토존이 있다고 하시는데..그런데도 차가 썡쌩해서 위험에 보여용..

일반 차선의 중앙선처럼 좁지 않구요^^
꽤 넓어요~ 차들도 잘 아는 장소라서 위험하게 운전할 정도는 아니에요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만든 작은 공간이 있어요 :)

해질녘의 개선문이 멋집니다.
여름엔 너무 더워요. ^^

여름에 가는건 저도 비추하고 싶네요 ㅎㅎ
딱 10월쯤 가는게 좋더라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27.81
ETH 2583.62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