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을여행 ] 핑크뮬리와 억새풀로 가을낭만을 즐겨보세요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어제 급 상암억새 축제에 다녀왔어요^^
마지막 날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어마어마 했다는;;;
맹꽁이 버스를 타려고 표를 끊는데 20분 기다리고
또 버스를 타려고 기다리는 시간 30분 ㅎㅎ
겨우 올라가니 노을은 다 져버렸고 ㅡㅜ
낮에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

IMG_3492.JPG

IMG_3483.JPG

IMG_3486.JPG

IMG_3489.JPG

요즘 핑크뮬리 완전 핫하죠!!
전국에 퍼져 있을거에요 ㅎㅎ
상암 하늘공원은 주차장 근처에도 있더라구요
아무런 표시도 없던데 우연히 찾았어요;;
( 여기서라도 사진으로 찍어 둬서 다행 )

맹꽁이 버스를 타고 위로 올라가면 더 크고 멋진 핑크뮬리도 있으니
올라가서도 꼭 보세요^^
정상에 올라가서 푯말을 보고 찾아가면 됩니다 :)
( 전 해가 저버려서 제대로 못봤어요 ㅡㅜ )

억새풀도 환상입니다~
제대로 가을을 느낄 수 있을거에요

주말에 연인이나 혹은 가족 나들이 코스로 추천 드려요^^
억새축제는 끝났지만 조형물 정도만 철수하고
억새풀과 핑크뮬리는 그대로 있으니
오히려 축제 기간이 끝나고 가는게 더 한가로울 수 있겠네요

그럼 주말 가을낭만여행을 떠나 보세요 :)

@pooka x tripstee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 하늘공원



[ 가을여행 ] 핑크뮬리와 억새풀로 가을낭만을 즐겨보세요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양주에서 봣던 핑크뮬리와는 컬러가 조금 다른데 예쁘네요~

저도 어제가 마지막이라고 해서 가야하는거 아닌가 고민만 했는데 덕분에 대리만족하였어요.
그나저나 주차장에 있는 핑크뮬리 너무 아름다운데여?
올라가지말고 주차장은 가봐야겠습니다 ㅎㅎ

사진만 찍기엔 주차장쪽도 나쁘지 않아요 ㅎㅎ
그래도 가신김에 정상에 억새풀도 보고 오세요^^

핑크 뮬리 사진으로만 보고 한번은 실제로 가보지 못했네요!!
이번 가을은 아마 기회가 없지 싶고.. 내년 가을을 노려봅니다!!
스팀잇 한참 쉬었다가 다시 돌아왔어요!! :)

오랜만에 돌아 오셨군요^^
핑크뮬리는 매년 핫하네요 ㅎㅎ
전 올해 처음 가봤는데 진짜 이쁘긴해요
괜히 사람들이 몰려 가는게 아닌가봐요 :)
신나는 금요일 되시고 이젠 자주 뵈요^_^

네~~ 감사해요! 이제 더 자주 뵙도록 할게요!!

너무 이쁘네요^^

주말에 나들이 다녀오세요^^
낮엔 천천히 걸어 올라가도 좋을거같아요

그러게요 주말에 코에 바람좀 넣고 싶은데 주말마다 계속 일이 생기네요 ㅠㅠ 담에 핑크뮬리 한번 보고 싶어요^^

금세 사라지진 않을거같아요^^
시간 되실때 나들이 다녀오세요 :)

그 핫하다는 핑크뮬리군요
이쁘네요.. +_+

sns 부터 뉴스까지 핑크뮬리가 대세네요 ㅎㅎ

여기가 주차장이예요?
넘 멋지네요ㅎㅎ

노을도 보셨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댑싸리 사진예술이예요~~

하늘공원 주차장으로 치고 갔어요 ㅎㅎ
이왕이면 정상에 올라가서 보세요^^
억새도 멋지고 핑크뮬리도 더 넓어요~
전 이미 늦어서 ㅎㅎ 밑에서 본걸로 만족했어요^_^

와 지금까지 본 핑크뮬리 중 제일 이쁜거 같아요.
핑크색이 엄청 진하네요~
핑크뮬리도 못보고 요번 년도를 지나가야겠군요 ㅠㅠ
대리만족이라도 하고 갑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하늘공원 정상은 더 이쁘다고 하더라구요 ㅡㅜ
밑에서 사진 찍느라 ㅎㅎ 정작 정상에선 제대로 못봤네요^^;;
보클 감사합니다 ㅎㅎ

와!! 여기 정말 아름다운 곳이네요... !!
가족들이랑 한번 ㄱ ㅏ봐야 겠어요..

저녁은 좀 쌀쌀하니 점심쯤 가보세요^^
올라갈땐 맹꽁이 버스 타구요 ㅎㅎ
내려올땐 슬슬 걸어서 내려오세요~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요번 가을 핑크뮬리 너무 핫한 것 같습니다.! 가까운데.. 가보지도 못했네요~!!! 앞으로도 핫한곳 많이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64.22
ETH 2595.61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