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슝] 용호탑에서 기를 받아 가세요^^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대만하면 수도인 타이페이로 많이들 가는데요
전 대만의 첫 여행지로 가오슝을 선택 했습니다^^
작다고 생각했는데 일주일도 짧더라구요
첫번째로 가오슝에 용호탑 입니다 :)

워낙 높고 커서 멀리서도 눈에 띄더라구요
제가 듣기로는 용의 입으로 들어가서 호랑이의 입으로 나오는 거래요 ㅎㅎ
뭔가 순서가 있나봐요^^;;

용의 입을 통해서 탑 꼭대기 까지 올라 갔어요
전경이 참 시원하네요

위에서 내려다 본 호랑이의 모습이 늠늠합니다^^

탑 중간 지붕에도 호랑이가 멋스럽게 있어요

호랑이 탑에서 바라본 용탑 모습이에요
용의 모습이 화려하고 세밀하게 잘 만들었더라구요

호랑이의 입을 통해서 나왔어요^^
이렇게 보니 귀욤진 호랑이네요 ㅎㅎ

용호탑은 거대한 호수위에 있는데요
호수위에 또 다른 거대한 조각상이 있는 사원? 같은 것도 있습니다.
같이 묶어서 보시면 될거에요 :)

용과 호랑이의 기운을 잔뜩 받아 가세요~!!

@pooka x tripsteem




[가오슝] 용호탑에서 기를 받아 가세요^^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저도 기운 만땅 받고 싶네요^^

사진으로라도 잔뜩 받아 가세요~!!

길이 참 독특하네요~ 용과 호랑이 탑이라니재미있네요~

관광객들만 많더라구요 ㅎㅎㅎ
일본인들이 엄청 많았어요~

안녕하세요 @tsguide입니다. 대만 가오슝이라니 생소한 도시네요~^^ 호랑이나 건물의 느낌이 중국과는 또다른 느낌이 납니다~! 용과 호랑이 기운 잔뜩받고 갑니다~^^

대만에서 두번째로 큰 도시에요^^
예술지구라던가 도심에도 볼거리가 많더라구요 :)

용과 호랑이가 참 화려한거 같아요 ㅋㅋ

아무래도 중국하고 같은 쪽이다 보니 화려한것들이 많더라구요 :)

호랑이가 턱 빠졌어요 :'(

ㅎㅎㅎ 정면 사진을 보면 진짜 턱이 빠진거 같네요^_^

색채가 정말 다채롭습니다.
아직 대만은 가보지 못했는데 호랑이 입으로 나오는 경험은 꼭 해봐야겠습니다 ㅎ

중국쪽이랑 비슷하게 화려한 색채를 쓰더라구요^^
대만의 수도 타이페이는 그냥 도심 느낌이라면
가오슝은 도심과 작은섬도 있어서 볼게 많았어요
최남단 컨딩까지 묶어서 가면 더 좋아요~

타이페이하고 타이즁까지는 가본거 같은데..까오슝은 못가본듯 한데..
용호탑이라는 것이 있었군요

큰 기대를 안했는데 ㅎㅎ 의외로 볼거리가 많았어요^^
예술지구랑 이쁜 카페들도 많았구요
치친섬도 좋았고.. 최남단 컨딩 야시장이랑 스노클링도 잼났어요 :)

용과 호랑이의 입을 통과한다니 재미있는 발상이네요 ㅎㅎ

이런 소소한 이야기를 만들어야 사람들이 더 좋아하는거 같아요^^

호랭이 기운은 이미 많으니 용의 기운을 받아가겠습니닼ㅋㅋ얍!

ㅎㅎㅎ 쭉쭉 받아 가세요^_^b

기받아가요~~ 감사합니다^^

네 ㅎㅎ 팍팍팍 많이 받아 가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830.18
ETH 2457.4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