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경주 여행의 시작 # 02. 경주에서 2박을 책임질 숙소 / 경주 켄싱턴 리조트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서울에서 4시간 넘게 걸려서 도착한 경주.

신라의 수도 서라벌.

이리 보고 저리봐도 기왓집과 유적지인 경주.
높은 건물이 안보여서 그런지 왠지 마음이 편안해 집니다.

선착순으로 방 업글이 된다고해서 도착하자 마자 체크인을 했습니다.
다행히 3시도 아닌데 방을 주네요 흐흐흐

강원도 속초 켄싱턴하고 스타일이 비슷합니다.
오래된것도 비슷하고요.

아 이거 하나 다르네요.
아이들을 유혹하는 젤리 코너.

보통 한주먹 조금 넘으면 몇만원인데 이상하게 여긴 싸네요.
싼것만 고른거일수도 있지만요.
대충 오천원정도 나온거 같아요.

읽지는 안지만 있으면 좋은 책장도 있습니다.
누군가는 기다리면서 읽긴하겠죠.
저는 아니지만요.

쿠킹클래스를 하는 키즈존도 있습니다.
딱히 밖에 돌아댕겨야해서 할시간은 없을거 같아요.

속초 켄싱턴도 그렇지만 경주 켄싱턴도 토끼 밥주는곳이 있네요.
일단 보물1,2호 당근을 샀습니다.
가격은 한 봉지당 천원.

방이 6층이라서 올라왔는데 복도식 구조이지만 창문이 없네요 ㅎㅎ
가을 하늘은 역시 높군요 ㅎㅎ

선착순 업글이라서 30평대를 배정받았습니다.
밖에는 진짜 높은 건물도 없고 낮은 산과 들판이에요 ㅎㅎ

오래된 건물이지만 내부는 리모델링을해서 나름 깨끗합니다.
다 좋은데 쇼파가 너무 후져요 ㅎㅎ ;;

가스렌지, 냉장고 , 커피포트 , 밥솥등 다 있어요.
요번 여행은 숙소에서 음식을 해먹을 예정은 없지마요.

방은 침대있는 안방하고, 조그만한방 두개입니다.

조그만한 방은 붙박이장 빼고는 텅텅 비어있어요.

이제 보물들이 기대하는 토끼 밥주기를 하러 갔습니다.

토끼와 햄스터 집이 몇개있고 사진찍는곳 등이 있습니다.

애들 놀동안 어른들이 앉아있을수 있는 공간도 있고요.

당근 먹이를 샀는데 이미 토끼 밥이 잔뜩있네요

저리 토끼밥을 잔뜩 놔둘거면서 왜 당근을 팔았을까요.
일단 토끼 밥은 못주고 다음기회를 노릴려고 냉장고에 당근을 보관했지만
결국엔 토끼밥을 못줬어요 ;;

보물1호가 집에갈때 내내 토끼한테 당근 못줬다고 징징징~ 또 징징징 ㅠㅠ
다 즐거워도 한 순간 마음에 안들면 " 요번 여행은 정말 재미없었어요. " 라고 하네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 북군동 켄싱턴리조트 경주보문



[trip.steem] 경주 여행의 시작 # 02. 경주에서 2박을 책임질 숙소 / 경주 켄싱턴 리조트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아이들에게 젤 중요한게 토끼밥이네요 ㅎㅎ

네 토끼밥이 제일 중요해요 ㅋㅋ

@tipu curate
작년에 저도 한국 갔을 때 여기서 묵었어요~^^

경주에서 묵으셨군요~
경주 너무 좋은거 같아요. 마음도 차분해지는거 같고 ㅋㅋ

숙소가 정말 좋네요. 경주가 높은 건물이 없는 만큼 높은 건물 뷰가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토끼 먹이는.. 이미 누가 사서 잔뜩 주고 간 게 아닐까요?ㅎㅎ

네~ 높은건물이 없어서 엄청 좋았어요.
토끼가 배불러서 신선한 당근도 안먹더라구요.
아이들이 엄청 실망해서 안타까웠어요 ㅋㅋ

Congratulations @noisysk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22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3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new SteemFest⁴ badge is ready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Hi @noisysk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85 which ranks you at #410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9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ry to show your post to more followers, for example via networking on our discord!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30.04
ETH 2656.44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