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가본 초등학교 / 아이들과 배드민턴 / 정덕초등학교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보물들과 배드민턴을 치러 장모님댁 근처 초등학교를 가봤습니다.

보물2호는 배드민턴에는 관심이 없는지 운동장에서 모래놀이를 하고,
보물1호는 그래도 배드민턴을 치고 싶은지 라켓을 들고 열심히 치는데 ~

배드민턴용 공은 저한테는 안오고 자꾸 뒤로 넘어가네요.

제가 가르쳐준다고하는데도 아니래요 자기가 하겠데요 ;;

하늘은 맑고 바람은 적당히 불어서 배드민턴 치기는 딱 좋았습니다.
치다 말고 보물1,2호는 저리 벌레잡는다고 돌아댕겨요.
라켓은 벌레를 잡는데 이용되고요.

요즘 초등학교는 알록달록 이쁘게 되어있는거 같습니다.
제가 다닐때는 거의 이순신장군 동상과 책을 읽는 동산은 필수였는데
요즘은 거의 안보이네요.

동상들 때문에 밤에 학교가는건 무서웠는데....

저희 보물들은 아직 놀지 못하는 고렙용 철봉들도 있습니다.
요즘은 아이들이 다 학교를 가는지 운동장에서 노는애들은 별로 없는거 같아요.

이렇게 신나게 뛰어 놀아야하는데~

아침이면 단상에서 항상 아침조회를 했었는데 요즘도 하는지 모르겠네요.

식수대도 아주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공립 정덕 초등학교~ 보물1호가 이제 곧 초등학생이 되는데 이쪽으로 배정되면 참좋을거 같은데요.
날씨가 좀 선선해 지면 자주 놀러와야겠습니다.

연도 날리고 ㅎㅎ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 아리랑로 서울정덕초등학교



오랜만에 가본 초등학교 / 아이들과 배드민턴 / 정덕초등학교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초등학교 오랜만에 보니 뭔가 신기하네요ㅎㅎ
이젠 동상이 없다는 것에도 좀 놀랐습니다!

그쵸 동상이 없어서 저도 깜놀.
무섭다고 얘기나왔을가요 ㅎㅎ

오호 제가 자주 지나는 곳이군요~

오 이웃사촌이네요 ㅎㅎ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화이팅입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감사하빈다.

KR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noisysk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97 which ranks you at #400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2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요즘엔 학교에서 노는 아이들이 참없죠...다들 방과후 일과하기바쁘니~

Congratulations @noisysk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요즘은 운동장에서 노는 아이들 보기가 어렵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20.55
ETH 2560.8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