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코타키나발루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세계 3대 선셋은 그리스 산토리니섬, 남태평양의 피지섬 그리고 말레이시아의 코타키나발루 이렇게 세곳을 세계 3대 석양으로 꼽힌다고 합니다.

그중에서 우리나라에서 제일 가까운곳은 바로 말레이시아의 코타키나발루죠.

다른데는 돈도없고 , 시간도 안되고 해서 못가요 ;;
(저만 그런가요 ㅠㅠ )

카메라로 찍었으면 더 멋진 사진을 찍을수 있었을텐데 휴대폰으로 찍어서 조금 아쉽습니다.
(사진찍는 실력이 부족하여 장비탓을....)








시티 스모크


인공호수에 비친 시티 모스크를 찍었어야했는데 이땐 몰랐습니다.
다음에는 꼭 카메라들고 호수에 비친 모습을 찍어봐야겠어요.





탄중아루 비치

















여기까지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였습니다.

오늘은 글보다는 사진위주로 구성하였습니다.


여행지 정보
● 말레이시아 사바 코타키나바루 Kampung Likas, Jalan Teluk Likas, 코타키나발루 시립 모스크
● 말레이시아 사바 코타키나바루 Tanjung Aru, 탄중아루 해변



아름다운 코타키나발루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그림 같습니다. 너무 멋진 사진들이네요

실제로 보면 더 멋진데 그 풍경을 못담아서 좀 안타까워요.
(장비빨이라도 있었어야했는데 ~ )
즐거운 하루되시고 이틀만 더더 참으세요

사진이 끝내주게멋지네요

감사합니다. 장비만 좋으면 좀더 잘할수있는데 말입니다. ㅋㅋ

제가보기엔 지금도 충분히 멋잇는데요!

감사합니다 흐흐흐
칭찬은 항상 저를 춤추게하죠

코타키나발루는 좀 많이 저렴하게 갈 수 있는 곳인가요? ^_^

비수기면 모든지 다 싸죠 ㅎㅎ 평일을 노리시면 ㅎㅎ

코타키 나발루 확인했습니다^__^

이제 계획만 짜시면 되겠군요.
부럽습니다 흐흐흐

흐흐흐 근데 내무부장관의 결재가 ㅎㅎㅎㅎㅎㅎㅎㅎ

장관님 결제는 곧 날거 같은데요 ㅎㅎ

아 ㅎㅎㅎ 제가 돈을 벌어오는게 문제군여

저랑 비슷한 문제를 가지고 계시군요
로또가되거나 아님 스팀이 만원이 되면 글써서 모은 스팀으로 여행을 가면 좋겠어요

세계 3대 석양 답습니다 ^-^

너무 멋지더라구요.
카메라를 가져갔어야했는데 이부분이 항상 아쉬웠어요.
반님은 요번에 베트남 가시죠 ? 사진 많이 부탁드려요 ㅎㅎ 사진이라도 열심히 구경하고 싶어요

사진 포스팅이 엄청 멋져요~~~^

감사합니다.
사진 좀 더 찍을걸 이라는 아쉬움이 남지만 그래도 카메라 없이 잘찍은거 같습니다. ㅎㅎ;;

일몰이 장관입니다. 멋진 장면입니다^^

실제로 보면 더 멋진데 사진으로 잘 표현이 안되는거 같아요.
다음에 가면 카메라로 좀더 잘 찍어보도록 해야겠습니다
여행은 역시 사진이 남는거 같아요

나중에 여자친구랑 가고 싶어요 ㅎㅎ 코타키나발루

여자친구분하고 가시면 더 즐거운 여행이 될거 같네요.
멋진 석양도 보시고 맛있는것도 많이 드시고 사진도 많이 찍으셔서 포스팅 해주세요
빠른 진행 부탁드려요 ㅎㅎ;;

하늘 참으로 아름답네요. 지금 천장을 바라보니 전구만 가득 ㅎㅎ

바닷가에서 찍는 사진은 거의 다 이쁜거 같아요.
천장을 바라보니 전구만 가득~~ 저희집은 형광등은데... 가운데님 집 천장은 별이 잔뜩 이실거 같아요

너무 멋져요!!!^^

너무 멋져서 또 가고 싶어요.
여기 아니라도 어디든지~ 동남아로요. 힐링하고 싶어지네요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세계3대 석양을 보셨군요. 사진으로만 봐도 상당히 멋잇는데 직접 보실때 엄청 좋으셨겠죠? 다음에 호수에 비친 시티 모스크 꼭 찍으실 기회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여행기 공유해주세요~감사합니다.!

네 저도 다음에 또 사진찍을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여행가면 사진을 많이 찍어야겠어요 ~ tripsteem에 올려야하니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794.44
ETH 2623.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