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ijohn X tripsteem] 힐링에는 오션월드가 최고 아닌가요?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백수로 쉬는김에 더 쉬어보려는 뉴비존입니다.

우선 트립스팀에 이렇게 처음 포스팅을 남겨보게 되어 영광굴비네염~

1

최근 등산만 하다보니 땀을 너무 많이 흘려서 물이 그리웠음... 때늦은 워터파크를 가기 위해 준비를 했고, 8시에 무료 셔틀에 몸을 실어 이동을 했네요. ㅎㅎ

2

2시간을 달려 도착한 오션월드. 역시 이곳은 하태핫해를 외치던 지아코를 빼곤 다 있었던 것 같아요. 입구에서 부터 설렘이 한그득~ 하지만 12시 체크인을 위해 먼저 식당을 찾았습니다. 여기 된장찌개가 12000원을 하네요 ㅋㅋ 하하하하하 그래도 건더기가 푸짐하니 들어가서 매우 잘먹었습니다.

3

배고 채웠겠다. 체크인도 완료했겠다. 이제 오션월드로 진입합니다. ㅋㅋ 테이스팀에도 올렸지만 진입하게 되면 핫도그가 4,000원인 곳에서 음식을 사먹어야 하기 때문에 미리 3,000원대의 석봉 토스트에서 배를 채우고 입성해야 합니다. 그래야 즐겁게 놀 수 있고 맛도 없는 음식에 스트레스도 받지 않습니다. (참고로 저는 맛없는 음식에 비싼돈 지불이 세상에서 제일 아깝다고 생각해서 그러는 것이니 상관없다고 판단되는 분들은 그냥 들어가셔서 사드셔도 무방해요 ㅋㅋ)

4

티비에서 자주보던 곳이네요. 파도가 엄청나게 몰아치는데......와.................파도 타는데 스트레스가 확 날아가면서 너무 시원하구 좋네욤 +_+ ... 이 좋은걸 미리 왔어야 했는데...... 올해는 일때문에 미루고 미루다가 결국 백수가 되어 오니 더 즐겁네요 ㅋㅋㅋㅋ

5

웅장하고 넓고 참 좋네요. 다양한 기구들도 타보고 싶었지만 심장이 콩알만해서 일단 미루고 익스트림 파도풀인가 그곳에서 또 미친듯이 파도를 타구 놀았어욤. 파도타는게 나이먹고 제일 즐거운 일인것 같네욤. 일단 유유히 흘러가는 물에 내 몸을 맡기고 하늘을 보고 누워서 떠내려가는데..... 그냥 평생 그렇게 떠내려가고 싶더라구욤...

일상을 벗어나고 픈 사람들에게 강추합니다. 파도풀!!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강원도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비발디파크오션월드

관련 링크







[newbijohn X tripsteem] 힐링에는 오션월드가 최고 아닌가요?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제가원하는사진은 없는거같네요 ㅋㅋ

뭘 원하신겁니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육 빵빵한 뉴비존님 사진요...

정답입니다

아~~~ 그런건 이 ㅅ ㅔ상에 존재하지 않습니다만 ㅋㅋㅋㅋㅋ

평생 그렇게 떠내려가고 싶은 사람에게 강추 ㅋㅋㅋㅋ

헉. 이제 오션월드 가기에는 제법 쌀쌀해진것 같아요 ㅎ

오션월드는 사계절이라 물온도 조절해줘서 좋긴해염+_+

형~. 거기서 앉으면 안돼~. ㅠㅠ

횽님 오디 앉으면 안뒤유?ㅋㅋㅋ

이젠 물에 들어가면 감기 걸릴텐데요.ㅎㅎㅎ
그래도 들어가보고 싶네요^^

온천탕두 많이 있고, 풀도 기본적으로 온도조절잘하구 있어서 괜찮더라구염+_+

많이 한적해진 모습이네요
된장찌개 12000원...;;;

진심 가격이 사악해요 ㅋㅋㅋㅋㅋㅋ 에효 ㅠㅠㅠㅠ

ukk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ukk님의 많은 분들이 도오주신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e>


총 254.3 STEEM / 21 SBD 가 모였습니다.


newbijohn님께서
안쓰시는 애기들 물품으로 후원을 해주시기로 하셨습니다.



sprin...

안녕하세요.trips.teem입니다. 현재 가입 기념 최초 글 작성 이벤트보팅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ㅋ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주세요~ (이미지 링크가 바로 글에 표시되도록 수정 조치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크~~~ 감솨~ 아리가또 합니다. ㅎㅎ

저거 타는거 영상찍으면 진짜 좋을텐데 ㅋㅋ 아쉽네요 ㅠㅠ ㅎㅎ

타는거 ㅎㅎ 액션캠이 있었으면 찍었을 텐데 아숩 ㅎㅎㅎ

그러게요..ㅋㅋ 진짜 너무 아쉽... 이참에 고프로를...

고..고프로 넘나 비싸 ㅋㅋㅋ

뉴비죤님 잼게 놀다 오셨네 ㅎㅎㄹㅎ

넹넹 ㅋㅋ 힐링입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7.79
ETH 2348.2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