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여행]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호텔 조식 꿀맛!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 방콕여행 - 호텔편 」


|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조식 |



안녕하세요 :) @mimitravel의 미미입니다.
너무 X100 오랜만에 글남기게 되네요. ^^;

저번에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호텔(리조트) 객실편
포스팅을 하고 이번에는 조식 레스토랑편입니다.





방콕 여행 첫날 1박했던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밤늦게 도착해서 아침까지 쓰러져(?) 잠들고
아침에 눈을 떴습니다. (배가 고파서 눈이 떠짐 ㅋ)

셋이서 아침식사하러 1층으로 내려갔습니다 :D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아서 놀랬어요.
조식당 입구에서부터 우리를 반겨주는 코끼리
줄을 서서 금방 차례대로 입장을 했습니다.








짜오프라야강이 보이는 창가자리는 벌써 만석!
그래서 약간(?) 계단있는(3~4개) 자리로
안내받은 후 음식을 담으러 갔습니다.

​제일 먼저 보인건 키즈섹션이었어요.
아이들 빵과 디저트류가 가득했는데
제가 봐도 다 귀엽고 먹음직스러웠어요.

​특히나 동물모양 빵들 거북이, 돼지, 컵케이크
종류가 아이들에게 인기 많았어요.









태국 방콕은 전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여행지라서
다양한 나라 여행객들이 머무르는데요.
그래서인지 나라별로 음식섹션이 나뉘어져있어
고객을 위해 신경쓴 느낌이었습니다.

​한국은 없어서 아쉬웠는데 대신 일본코너에
간단한 김밥, 롤 종류가 있었습니다.








방콕 호텔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조식당 실내입니다.
천장이 아주 높아 2층으로 꾸며져있기도 하고
큰 유리창으로 짜오프라야강을 볼 수 있어서
풍경이 정말 좋은 레스토랑이었어요. ^^










메인음식 종류는 밖으로 나가면 더 많이 있습니다.
기본적인 계란요리, 베이컨, 햄, 감자요리등

따뜻한 음식들이 오픈 주방형태로 요리사들이
계속 만들고 있어 요리하는걸 직접 보는 재미도 있어요.











오픈주방에서 쉴새 없이 만들어지는 음식들은
나라별로 섹션이 나뉘어 중국의 딤섬과 빵
인도의 난과 카레도 있었습니다.

한국도 김밥, 김치가 있으면 좋을텐데
아마도 일본과 중복되어 빠진것 같아요. 비빔밥과
국종류로 한국섹션도 생겼으면 좋을텐데... 아쉽...








음료가 아주 다양했는데요. 과일이 종류별로
주스로 시원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과일도 이렇게 다양하게 주었더라면 ㅋ)

​하지만 역시나 언제나 제일 인기는 오렌지주스!











베이커리류도 정말 많아서 빵순이 또 무장해제
ㅋㅋㅋ 열심히 빵 담아와서 행복한 아침이었어요.

제가 반했던 잼코너입니다. 주스만큼 다양하고
여러종류의 잼들이 가득했어요. 완전 신기~
금방이라도 꿀벌들이 날아올것 같은(?)
꿀도 빵이랑 먹을 수 있었습니다.








요거트와 과일도 후식으로 준비되어있는데
다른 음식들에 비해서 과일이 조금 빈약한
느낌이었습니다. 특히나 망고가 없더라구요! (이럴수가)

너무나 아쉬웠지만 페닌슐라가서 망고먹방
제대로 하고 왔어요 :) 진짜 최고였답니다.(다음 포스팅에)









방콕 짜오프라야강을 보며 아침을 즐길 수 있는
방콕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조식은 정말
훌륭했습니다. 날이 덜 더운날에는 야외에서
식사하는것도 좋을것 같았어요. ^-^

(저희는 무더운것보다 에어컨바람을 선택했지만요ㅋ)





관련 링크
https://tv.naver.com/v/4800855


[방콕여행]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호텔 조식 꿀맛!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쨈 또 등장.

분위기가 좋네요.
해외여행에 무지한 도선생은 이렇게 대리만족을 하고 갑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키즈섹션의 귀여운 빵들은 저도 관심이 가는 부분입니다. +_+

포스팅할때 오류인지 같은글이 두번 작성되버렸어요. ^^;
귀여운 빵들은 조식중에 아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답니다. ㅎㅎ

아하 제가 잘못본게 아니었군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좋은 태국 여행 만드십시요..

덕분에 행복한 태국 여행하고 돌아왔습니다. ^^

아하 . 한국으로 돌아가셨군요.

네 ^^ 첫 태국여행이었는데 즐거웠습니다.

태국 첫 여행이셨군요. 좋은 기억이 남는 여행이셨기를 바랍니다.

다양한 나라의음식 좋아보이는데 한가지 한국음식이없다는게 기분이 살짝 나쁜데요 방콕에는 한국관관객이 많이 가는걸로아는데 일본은있고 한국은 없다는게 좀 그렇군요 ...

저도 나라별로 음식이 있길래 열심히 찾아봤는데 없어서 아쉬웠어요. ㅠㅠ
대신 토스트기계나 커피머신 사용주의등은 한글로도 고지되어있었습니다.
다음에는 한국음식 섹션도 생겼으면 바래봅니다.

돼지모양 빵이었군요.ㅎㅎ
처음에 코끼리 조각상을 봐서 코끼리모양 빵인 줄 알았어요.ㅋㅋ

돼지모양 오른쪽에 코끼리모양 빵도 있었답니다. ^^ㅋ
제일 인기있어서 2개밖에 안남았더라구요. ㅎㅎ

돼지모양 빵 무엇인가요 넘 귀엽네요 ㅎㅎ
남편님이 방콕 좋아해서 담에 갈 때 여기 참고해야겠어요^_^

아이들이 동물모양빵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시내에서는 조금 떨어져있지만 방콕에서 휴양기분내기 좋은곳이었어요 ^^
수영장이 꽤 크고 조경이 잘 되어있답니다.

미미님~ 오랜만에 스팀잇와서 방문하고 갑니다:) 태국은 정말 맛있는 음식이 너무 많아서 ㅋㅋ 호텔 조식도 믿고 먹는거죠 ㅋㅋ

작가님 오셨다가셨군요. ^^ 태국은 그냥 뒹굴거리면서 살찌고 오게되는것 같아요 ㅋㅋㅋ
요즘 춥다보니 더 태국이 생각나네요.

Congratulations @mimitravel!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Hello @mimitravel! This is a friendly reminder that you have 3000 Partiko Points unclaimed in your Partiko account!

Partiko is a fast and beautiful mobile app for Steem, and it’s the most popular Steem mobile app out there! Download Partiko using the link below and login using SteemConnect to claim your 3000 Partiko points! You can easily convert them into Steem token!

https://partiko.app/referral/partiko

Congratulations @mimitravel!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