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생태원' 아이들과 가면 200% 만족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충청남도 서천 마서면 덕암리 생태원지하차도



'서천생태공원' 아이들과 가면 200% 만족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어라 울동네 다녀가셨네^^
보믄서 돌아다니느라 다라이프던데...ㅎㅎ
좋은날되셔요~~

이번엔 광주가 아니었구나...

응 광주는 갈데가 없엉~ㅎㅎ

볼거리가 가득하군요
별이왕자님 멋지네요~

여기 음청 좋아요~ ^^

아 ~~ 보는 재미가 있네요
별이는 누굴 닮은거에요^^
너무 이쁘게 생겼는데.. 이렇게 말하면 혼나나??
우리 아들도 어렸을땐 엄청 이뻣는데.. 지금은 상남자가 되었네요

우리 집에 두 놈은 지금 보면 열 납니다. 그래서 한 번 씩 낳아주기는 바로 낳아주었는데 커나가는 것을 잘 못 컸다고 하네요. ㅋㅋ
다시 돌아 가고 파요. ㅋㅋ

ㅋㅋㅋ 키도 키고 아주 멋진 아들인데요 왜여??
아들녀석 키큰다고 요즘 잠도 일찍자고 우유도 들어붓고
키크는데 좋다면 막 먹고 난리도 아닙니다.ㅋㅋㅋ

아들이 남자가되면...어후ㅎㅎㅎ
아 별이는 나 닮은 거 같아 ㅎㅎㅎ

역시 미미꽃^^
우리 아들은 나 닮았는데 ㅋㅋㅋ

우왕 멋있겠다~성격까지 닮았으면 완벽하지^^

그래서 이뻤던 아들은 형 닮음?ㅋㅋ

내가 이쁘게 생겼잖아~~

별이 모자가 스파이더맨...
이뻐요.

주말에 안 더웠나요?
대구는 좀 더웠습니다.

스파이더맨이랑 눈이 마주쳤더니 말을 걸었다는데 안사줄 수가 없었어요.^^;;;;
주말에 진짜 덥더라구요. 대구는 더 했겠네요.~

철망안에 가두지 않고 저런식으로 해놓으니 좋아 보이네요~

저런 곳 처음 봐서 신기했었어요. ^^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별이는 누굴 닮아서 저렇게 예쁜가~ 공원보다 별이 외모에 눈이 더 가네 ㅎㅎ

누구 닮은지 알자나 ㅎㅎ

어린왕자코트를벗겨서입히셧군요?

별이 옷 되찾은거예요 ㅎㅎ

우와 푸르른게 잘 다녀오셨네요 ㅎㅎ
힐링 여행 같아요 ㅎㅎㅎ

저희 라하도 빨리 크면 ㅋㅋ 여기저기 다니고 싶습니다 ㅎㅎ
집에만 있으니 ㅋㅋ 힘들어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404.34
ETH 2367.70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