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서천생태원' 아이들과 가면 200% 만족

in #tripsteem5 years ago

아 ~~ 보는 재미가 있네요
별이는 누굴 닮은거에요^^
너무 이쁘게 생겼는데.. 이렇게 말하면 혼나나??
우리 아들도 어렸을땐 엄청 이뻣는데.. 지금은 상남자가 되었네요

Sort:  

우리 집에 두 놈은 지금 보면 열 납니다. 그래서 한 번 씩 낳아주기는 바로 낳아주었는데 커나가는 것을 잘 못 컸다고 하네요. ㅋㅋ
다시 돌아 가고 파요. ㅋㅋ

ㅋㅋㅋ 키도 키고 아주 멋진 아들인데요 왜여??
아들녀석 키큰다고 요즘 잠도 일찍자고 우유도 들어붓고
키크는데 좋다면 막 먹고 난리도 아닙니다.ㅋㅋㅋ

아들이 남자가되면...어후ㅎㅎㅎ
아 별이는 나 닮은 거 같아 ㅎㅎㅎ

역시 미미꽃^^
우리 아들은 나 닮았는데 ㅋㅋㅋ

우왕 멋있겠다~성격까지 닮았으면 완벽하지^^

그래서 이뻤던 아들은 형 닮음?ㅋㅋ

내가 이쁘게 생겼잖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6057.55
ETH 2576.06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