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의 아이슬란드 오로라 여행- 주요 포인트2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엘드흐뢰인, 이끼들이 펼쳐진 곳을 갔다

이끼지대
라키 화산 폭발 때 만들어진 용암지대 위를 이끼가 덮은 그 곳
아폴로 11호 우주비행사들이 달에 가기 전 무중력 상태에 가장 가까운 훈련 장소로 찾았던 곳

데티포스
아이슬란드 북동부 요쿨사르(Jökulsár) 협곡 국립공원의 최남단에 있는 폭포
영화 프로메테우스의 오프닝의 배경이 된 곳

셀포스selfoss

여름의 푸름과 겨울의 하얀느낌이 매우 다른 곳

드디어 오로라다!!!!
지수가 2라서 큰 기대는 안했는데

그래도 점점 진해지더니, 스마트폰 기본카메라로도 찍혔다!
삼성 갤럭시 프로 모드로 바꿔서
셔터스피드 최대, iso최대. 아마 10초에 800이였던듯

육안으로도 확실한 넘실거리는 오로라!!!
게다가 별똥별 들


by. guide to iceland

아이슬란드 블루라군
역시 여행의 마지막은 피로를 싹 풀어줄 온천
라군에 누워 하늘 바라보며 배영도하고 칵테일 한잔 마시고
안개가 깔리고 푸르른 물에 햇빛받으며 그 동안 고생한 여독을 풀었다


여행지 정보
● 아이슬란드



10일의 아이슬란드 오로라 여행- 주요 포인트2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오로라를 육안으로 보기 쉽지 않다던데 정말 좋으셨겠어요~^^ @mikissdd님 멋진 오로라 여행기 잘보고 갑니다.

오로라는 카메라로 다 담지 못했어요~ 역시 직접 눈으로 봐야 멋있어요!!

저도 예전에 꽃보다 청춘?이 맞는지 헷갈리는데
티비프로그램 보다 너무 가고싶다 했는데.. ㅠㅠ
진짜 이뻐요!

맞아요 꽃청춘~ 진짜 이쁨니다

오로라를 직접보시다니!!^^
멋져요~~~^^

멋진 오로라였어요~

부럽습니다 밀키님 ㅎㅎ
좋은날되세요~~

캬 진짜 아름다운 곳이네요... 감탄감탄

정말 가볼만한 곳입니다~

오로라를 보고 오셨다니 대박입니다

보기 힘든만큼 멋진 모습이였어요

오로라다!! 오로라를 직접보시다니..제 버킷리스트에 있는 오로라관광을!!! 너무 이쁩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버킷리스트 실천!

오로라라니 넘나신기하면서 이쁘네요 덕분에좋은구경하고갑니다

실제로 눈으로 보면 더 멋져요~

와 오로라 대박이네요
제 평생 오로라를 볼수있을런지.. 블루 라군도 가보고 싶네요.

오로라 넘 멋져요! 블루라군은 여행의 피로 풀기 좋은 곳이였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저 아름다운 오로라를 담으셨다니?!?
운 좋아야 본다던데 정말 멋지네요 ^-^

스마트폰으로도 담을 수 있을정도로 강한 오로라 였어요~

너무 멋지네요~꼭 한번은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ㅎㅎ

꼭 한번 가볼만한 곳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8
BTC 65988.06
ETH 3414.2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