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트립스팀] 남해유배문학관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lucky2015 (84)in #tripsteem • 7 years ago 그렇게 충분히 오해할만 하네요~ '유배'란 이름을 가진 인물이 있을진 모르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