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트립스팀] 남해유배문학관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tripsteem • 7 years ago 유배 문학관? 제목보고 유배란 유명한 작가가 있는줄 알았네요! ㅎㅎ 내용보고 아! 그 유배~~~~ ㅋ
그렇게 충분히 오해할만 하네요~
'유배'란 이름을 가진 인물이 있을진 모르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