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항아리가 이곳에 다 모여있는듯..ㅋㅋ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친정 다녀오는 길에..
찾은 서원농원!!

홈쇼핑에서 된장팔고 장아찌 팔기에 사서 먹었었는데
그 농장이 우리 친정이랑 가깝다니 한번 둘러봤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핑크믈리...
사진을 못찍어서 그런가 TT 어스름 저녁에 가서 그런가..ㅋㅋ
이거 핑크믈리 맞아요...ㅋㅋ

들어가는 입구도 넓고 멋졌지만 들어가보고 감탄을 했네요..
항아리 들이 끝이 안보이게 많은걸보고...

보통항아리가 아니고 정말 정말 큰 항아리였는데
저리 많은걸보면 정말 어마어마한 양이 담겨있는듯해요.. ^^

항아리도 볼만한 색다른 구경이만
이곳에서 직접 운영하는 식당에서 맛있는 밥도 팔고
차도 팔고 된장과 장아찌도 팔고있습니다.. ^^

일죽 인터체인지랑도 가까워
쉬는시간을 이용해 잠시 들려보는것도 좋은듯해요.. ^^

생각보다 정말 크고 소나무들이 엄청 이쁜게많고
아이들이 뛰어놀기가 좋은듯해요..

아이들없이 어른이 둘러본다면 한 20분이면 충분히 둘러볼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

참 !! 여기는 들어가는 입장료가 없어요.. ^^
녹색농촌 체험을 이용할 수 있는 서일농원 !!!
좋네요.. !!!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경기도 안성시 일죽면 금일로 서일농원



우리나라 항아리가 이곳에 다 모여있는듯..ㅋㅋ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항아리 부자네요^^

그러게요... !! 식당도 찻집도 운영하시고...ㅋㅋㅋ

항아리가 엄청나게 많네요!

네 정말 정말 이케 많은곳 첨봐요.. !! 생각지도 못하고 들어간곳인데 의외로 이곳 볼거리가 많아서 즐거웠어요.. ^^

저기는 항아리값만 해도 엄청나겠어요~ㅎㅎ
정말 한 번쯤은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ㅋㅋㅋㅋ 주부들이라면 한번쯤 탐내는 항아리 일듯해요..ㅋㅋㅋ
네 가보셔도 될듯싶어요.. 넘 괜찮아요..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감사합니다.. ^^

저 많은 항아리를 어떻게 관리할까요~
정감있는 풍경이긴 한데 관리를 생각하니 한숨이~

ㅋㅋㅋㅋ 거기까지는 생각을 안하고 즐기기만 했어요.ㅋㅋ

어마어마하네요
저거 하나만 해도....
지난 주말 어머니 집에 가서 5년된 된장항아리에 고추 삭인것을 섞어 넣고 왔습니다. 큰 항아리 하나 하고나니 온몸이 된장 투성이 ㅎㅎ
우리 집도 10여개 항아리가 ㅎㅎㅎ
20년된 된장에도 넣으려는 걸 말리고 왔습니다. ^^

ㅋㅋㅋ 헐 항아리가 10개요...ㅋㅋㅋ
항아리속에 든 음식만 생각해도 행복하시겠어요.. ^^

와 항아리가 어마어마 하군요 ㅎㅎ

홈쇼핑에서 된장 팔길래... 몇번 사먹었는데...
감회가 새롭더라구요..ㅋㅋ

항아리들이 모여있는것만으로도 이렇게 아름답네요~ 주변경치는덤~

네... 주변 환경은 더 아름다웠는데 해질녁쯤 가서인지 사진이 별루 안나와서 많이 못올렸네요.. ㅅㅅ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오 서원농원은 처음들어보는데 나중에 꼭 한번 가봐야겠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762.46
ETH 2656.88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