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 한번 타 보실라우?ㅋㅋㅋ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아산 민속마을 마지막편입니다.. !!
민속마을은 볼거리도 많지만 다양한 행사가 많습니다.

저 모형 소도 타 볼수있고 ㅋㅋ

주말에가면 직접 떡방아를 찧어먹을 수 있는 인절미며, 재기차기, 그네타기, 직접 주민들이 만든 된장가 식혜를 살수있으며, 어떨때는 농산물도 팔아 한번씩 사오기도 한답니다.

어느집 양반가인지 정말 멋진곳이네요

뒤뜰에 오니 더욱 산과 어울어진 집들이 더 멋있어보입니다.
산책하기 좋고 가족들과 체험하기
좋은 곳이 이곳인듯해요.. !!!

물레방아 물이 아주 시원스럽게 내려오네요..ㅋㅋ
넘 이쁘네요

감나무의 감이 얼마나 많이 달려있는지...ㅋ
보는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습니다.

이곳은 언제와두 넘 좋은곳인듯합니다.
아산 외암민속마을 아산오시면 꼭 한번 들려주세요 !!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충청남도 아산시 송악면 외암리 외암리민속마을



소 한번 타 보실라우?ㅋㅋ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타보죠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북이오(@bukio)의 새로운 전자책 구매모델 「스팀달러 에어드랍」을 웹툰으로 확인해 보세요.

민속마을 좋네요
뭔가 푸근한 기분이에요 ㅎㅎ

아산가면 꼭 한번 가봐야 할것 같아요~^^

소가 정감있게 생겼네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한옥도 멋스럽고...초가집도 정겹네요^^ 평온한 마을 너무 이쁜데요!

소 한번 타러 가야겠네요 ㅎㅎ

아산에 이런멋진곳이 있다니 첨알았네요
소한번 타러가야겠어요

감 익어가는 정경이 정겹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824.20
ETH 3503.4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