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정사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아산 에 위치한 윤정사라는 작은 절인데
사월 초파일이나 수능철이 되면 많은 신자들이 모이는 절이지요..

들어가는 입구에 약수터가있고
스님들이 사시는 3층짜리 건물이 보이네요.. ^^

여기 안에는 신자들을 위한 찻집도 마련해놨다고하는데 전 항상
보기만하고들어가보지는 못했네요.. !!

아담한 절로
사계절 언제가도 새로운 분위기에 높은 곳에 위치해있어
공기도 많고 운치도 좋답니다.. ^^

저 벤치에서 남편과 같이 앉아서 이야기를 많이해요.. ^^
집이랑 가까워서 일녕에 몇번씩은 옵니다.

언제와두 마음편하고 볼거리와 풍경을 자랑하는 윤정사인듯합니다.

내려오는길... 절에사는
백구가 저를 경계하네요... TT
나쁜사람 아닌데..ㅋㅋ

내려오면서
색깔이 너무 이쁜 단풍잎을 찍어봤어요.. !!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충남 아산시 배방읍 북수리 820-4



윤정사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n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n행복한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즈넉한 곳에 겨울이 찾아오는중 빛깔고운 단풍에 다시 돌아 갈듯 합니다.
043CEE50-5799-4386-924F-B4AAB74ED990.jpeg

안녕하세요.. 새로들어온 뉴비입니다. 잘부탁드려요.. ^^

우와....
정말 아름다운 풍경이군요!!

마음이 푸근하면서 안정감이 들어 좋아요.

안녕하세요.@trips.teem입니다. 윤정사 사진을 보니까 마음이 너무 편해지네요~~ 가끔은 서울을 떠나서 한적한 곳에 머물고 싶네요~ 앞으로도 멋진 여행지 많이 많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벌써 단풍이 다 지고 낙엽이 우수수 떨어져 있네요~

윤정수가아니여서 다행이네요.(개그입니다.)

가을이 지고있네요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316.98
ETH 3856.62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