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뜰 - 다육이 정원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이번에 소개할 곳은 아이뜰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다육식물을 키우면서 여러가지 체험활동을 하는 곳인데..
제가 평소에 지나다니면서도 이런곳이 있는줄 몰랐네요..

김제시에서 아빠랑 아이랑 이라는 프로그램을 운영하는데 거기에 선발이 돼서 아이랑 같이 가게 되었네요..
이건 다육식물을 심고 가져가는 체험활동입니다.

이제 거의 완성되어 가네요..

장식도 하고 좋게 만듭니다.

저의 아이것은 완성되었네요..
이걸로 마무리 할줄 알았는데요..
하나 더 했습니다.

나무 목각 인형같은데요..

로봇을 만들고있어요..
이건 저같은 사람에게는 힘든것같습니다.

눈도 만들고 그림도 그리고, 하고싶은데로 맘대로하죠..

머리위가 텅 비어있는데 여기에 다육식물을심네요..
그리고, 물은 많이 안줘도 되지만..
한번씩 줘야 한다고 하면서 ..
일단 다 만들었네요..
이렇게 만들고 나니..
주변을 구경하고 싶어서 구경을 했어요..



시설은 많이 좋네요..
다육식물을 파는건 많이 봤지만..
이렇게 체험활동까지 하는 곳은 못봤네요..
시에서 지원해서 저희는 공짜로 했는데..
아마 가시면 체험비가 있을텐데 얼만지는 모르겠네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전라북도 김제시 금구면 청운리 808-9



아이뜰 - 다육이 정원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lympo 은 수많은 운동코인보다 뭐가 좋으려나?

뉴스에도 종종 나왔던 코인 림포(lympo) 는 가벼운 운동미션을 달성하면 보상으로 림포 코인...

Sort:  

maikuraki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7/07] KR 커뮤니티 출석부

...d> [#점심은간단히#우동집#고길동이랑무슨관계#잔치국수#길동우동] ldsklee/td> 나의 액티핏 리포트 카드 7월 5 2019 kstop1

아이들과 좋은 시간 되셨겠네요.
다육식물은 보기만 했는데 심는 체험이라니 재밌으셨겠습니다 ㅎㅎ

다육이를 통해 아이들과 더 가까워졌겠어요..

멋진곳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디클 꾹~
사진이 포커스가 나간거 같아요~ 뽀샤시해요~ㅋ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ldskle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317 which ranks you at #2080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1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111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559.96
ETH 3156.4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