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떼목장 치즈피자마을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치즈 하면 우리나라에서는 임실을 빼놓을수없지요.
지정환 신부님이 얼마전에 별세 하셨는데..
우리나라 치즈의 선구자로 알려져 있는데요..
정읍에도 양떼 목장이라는 곳에서 치즈관련 체험을 하고 있는데
가보게 되었습니다.
거의 도착해보니.. 바로 이길을 올라가야 하더라고요..

도착을 해서 안에 들어가 보니..
이렇게 있네요..

피자 만들기 체험을 하는데요..
누루지 마라고 하네요.. 누루면 피자를 못만든다고..
그런데 울애가 자꾸 누루네요. ㅎㅎ

피자 만드는 방법이 있는데요..
어짜피 설명을 들어면서 해야 하니. ㅎㅎ

먼저 길게 늘리기 시작~~~

그리고 치즈를 넣고 감싸고..

거의 피자 형태가 만들어져가네요.

이제 여기에 피자에 넣는 갖가지 재료를 올려놓잖아요.. 소스도 포함해서...

이제 완성되었네요. 오븐에 구으면 됩니다.

오븐에 굽는동안에 치즈가지고 한가지 놀이를 했는데요..
일단 치즈를 이렇게 잘게 찢어요..

그런다음 뜨거운 물을 넣어서 녹입니다..

이렇게요..
그럼~~~

치즈가 이렇게 늘어나네요..

그리고나서 가지고 가서 먹으라고 주네요.. 이렇게 넣었습니다.

오븐에 구은 피자가 나왔네요..

가족들이 한입씩 먹고 있으니깐..
돈가스를 줍니다. 점심을 해결하라는 거죠..

이건 치즈 돈가스라고 하네요.
그런데 먹어보니.. 돈가스가 아니고 치즈 가스라고 해야 하나?
안에 치즈만 들어있네요..
맛도 좋지만, 많이 먹으면 느끼합니다. ㅎㅎ

결국 여기 와서 피자도 만들고 돈가스 먹고 주변에 시간있으면 산책로등을 볼수있나 봅니다.
단지, 제가 가서 양떼 목장인데 양떼는 못보고 왔네요.
있는지도 모르겠어요..
이런곳이 임실보다 먼저 생겼다고 이야기하네요..
그런데 왜 저는 몰랐는지??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전라북도 정읍 산내면 종성리 양떼목장임실치즈마을



양떼목장 치즈피자마을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kibumh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bumh님의 [[스팀몬스터] 카카이벤트 #2 쫄깃한 베타팩을 잡아라 <종료> 시즌 3에서 만나요~~

...으로 받은 엄청나게
많은 카드들이 있으니 뭐~~
#당첨자#시즌 1 (8팩)gfriend96 kungdel, ldsklee,twinpapa,tailcock,sonki999,ldsklee , iieeiieeii
#시즌2(8팩)kun...

감사합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직 이곳은 가보지 못했는데^^ 기회가 되면 가봐야 겠네요 ㅎ

네 한번 시간 내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좋은 리뷰 고맙습니다~

천만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오늘의 링크 : https://steemit.com/kr/@best-live/kr
내용 : kr 커뮤니티 활성화 프로젝트인 아낌없이 주는 나무입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임실에도 양떼목장 치즈피자마을이 있었네요..

네 그렇죠 한데 여기는 정읍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ldskle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219 which ranks you at #2177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8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196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6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r contribution has not gone unnoticed, keep up the good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Thanks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773.82
ETH 2378.6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