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 바래봉 철쭉 군락지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지리산 바래봉에 철쭉이 멋지다는 이야기를 듣고 가보게 되었네요..
지난번에 이어서 이번에 이야기 하는데요.
여기는 축제기간동안에는 허브밸리 등 모두 무료로 들어갈수 있습니다.
한가지 알아야 할것은.. 주차료는 받습니다.
문제는 주차료가 보통 경차는 할인이 있잖아요..
이게 없네요..
축제기간에는 허브밸리만 해도 6천원이 넘는데 무료로 해주는 대신에 주차료는 그냥 할인없이 받는다고 합니다.

축제라 그런지 모르지만, 역시나 음식부스등이 줄비해 있네요..

첫입구는 이렇고요..

오늘 소개할 공원을 조성중인데..
이런 동물 모형들이 곳곳에 있어요..

현재도 조성중에 보이더라고요..
그런데 어느정도 계획을 잘한것 같은 느낌입니다.

전반적으로 조성된것들이 맘에 들더라고요..

여기는 폭포 같긴 한데 아직 폭포수를 흘러 보내진 않았나 보네요..

이게 뭔지 아시겠어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
그 게임을 모티브로 만든 포피어리 라네요..

진짜 사슴인가?? 하는 착각이 들었네요..

곳곳에 볼만한 조각상이 많네요..

이렇게 보면 정말 괜찮은것 같았네요..
대부분 등산을 가면서 들리는 코스지만, 잘 조성하면 정말 멋진 곳이 될것 같은 생각입니다.
내일은 바래봉 정상까지 갔다 온 이야기를 전해드리지요..
그럼 오늘 즐겁게 보내세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전라북도 남원시 운봉읍 용산리 산7-2



지리산 바래봉 철쭉 군락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5/08] KR 커뮤니티 출석부

...]케이크가 맛나다는. |
| styner | 블록체인 산업에서 필요한 인재상 (2019.05.08.) |
| ldsklee| 가성비 좋은 콩나물 국밥집 |
| jhy2246 | 역시나 바쁜 토욜입니다 |
| futurecurrenc...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Loading...

바래봉 한번 가보고 실어지네요

지금쯤 절정아닐까싶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16 ( 최대 $2 👍 )

모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철쭉이네요, 봄 내음 가득한 사진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for considering investing your precious resources in JJM. JJM is a token based on steem-engine.com using a side chain of Steem. With a holding Steem Power of 500K SP owned and bought from @virus707, this SP is used in combination with JJM tokens to upvote, reward and distribute dividends out of the JJM project to JJM token holders.

Thanks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남원시 운봉...참 좋죠 ^

네 좋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한적하고 조용해 보이는데 행사 점포들이 많네요 ㅎ

원래 축제엔 점포들이 많이 오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510.90
ETH 2522.3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