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방송국 견학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우리나라 방송3사가 있지요..
그런데 엠비씨에 이런 곳이 있는줄 몰랐네요..

어디에 가나 체험존이라든지..
방송국에 있는 프로그램에 관한 존들이 준비되어있더라고요..

이건 엠비씨에서 유명했던 작품이잖아요..
대장금.. ㅎㅎ 이런 포토존이 있는줄도 몰랐네요..

짧은 시간에 여길 들러보고 내려가야 해서..
좀 아쉽긴 했는데요..

이런데 오면 꼭 이런 사진을 찍고 싶은 생각이 들잖아요..

나는 가수다..


이렇게 몇개의 존만 돌고 왔는데 아쉬움이 남네요..
동료들과 같이 간곳이라 일정상 너무 촉박하게 만들어서 어쩔수 없이 더 보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하고 나왔습니다.
나중에 갠적으로 한번 방문해보고 싶었네요..
생전 처음 방송국이라는 곳에 가봐서 좋았네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1603



MBC방송국 견학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이좋은 작품들이 어느정부에서 만들었어요,
정말 궁금해서,

우리나라에서 만들었지 않나요?

캬~! 상암동 다녀오셨군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블루엔젤님 포스팅에 자주 등장한곳이 더군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마어마하게 휴관일 월욜 빼고 가곤 했죵^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오늘의 링크 : https://steemit.com/kr/@best-live/ydacd
내용 : 아직은 아낌없이 주는 나무의 서포터가 되어주실분을 찾지 못했습니다.
제가 뜻을 같이할 분들을 하루빨리 찾아서 아낌없이 주는 나무의 보팅수준을 올릴 수 있게
리스팀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상앙동에 오셨군요..

네 시간이 많지 않아서 아쉬움이 남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on your decision to become a holder in JJM. Did you know that the daily upvote is increasing for 1% for each 1000JJM you are holding? Get a max of 46% upvote from @virus707's 450K SP which would equal holding 45,000JJM.

Thank you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ldskle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670 which ranks you at #1414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76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491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7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Thanks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방송국에도 이런 곳이 있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3
TRX 0.12
JST 0.024
BTC 51367.14
ETH 2266.57
USDT 1.00
SBD 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