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점리 고분군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입점리 고분 전시관을 보고 나오면 바로 여기가 입점리 고분군을 볼수 있습니다.
단지 여기는 좀 많이 걸어야 하고,
산행도 해야 하더라고요..

일단 여기는 과거의 무덤들을 볼수 있네요..

전시관에서 보았던 모형들을 실제로 볼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각각 고분의 형태와 모양들을 볼수 있습니다.

설명과 함께 있는 고분들을 볼수 있고요..

잘 볼수 있게 만들어 놨더라고요..

그리고 이것은 학교 다닐때 배운 고인돌에 관한 설명입니다.
2가지 고인돌 형태가 있죠..


이렇게 고인돌의 형태를 볼수 있네요..

구경할수 있는 산책로를 따라 올라가게 되는데요..
저기 끝에 보이는곳이 전시관이고요..
여기 높이 올라가는데요..
좀 힘드네요..

일단 산책로를 통해서 잘 다닐수 있게 해놓았고요..
군데 군데 고분들이 산재해 있습니다.

이렇게 산재해 있어서 보면서 역사 공부도 할수 있어 좋습니다.
특히 운동도 되고 말이죠.. ㅎㅎ

이렇게 해서 내려 갑니다.
익산에 몇번 가면서 익산에는 정말 유물도 많고 볼거리도많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전라북도 익산시 웅포면 입점리 입점리고분군



입점리 고분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역사공부도하고 운동도 하고 좋네요^^ 게다가 봄

좋네요. 자체가 박물관이네요.^_^

Posted using Partiko iOS

음악이 곧 양택이지 싶네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4월 4일부터 아낌없이 주는 나무를 합리적으로 개선하여 유의미한 보팅과 홍보, 재분배를 시작해 보려 합니다. 이전보다는 다소 복잡할 수 있으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링크 : https://steemit.com/kr/@best-live/3boojk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720.84
ETH 3088.52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