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정 선생 생가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김제를 여러번 지나가면서 보게된 생가라는 표지판을 봤지만,
저는 근처에 있나?
이런 생각만 했지..이런 곳이 있을줄 몰랐네요..
첫모습은 이렇고요..

안내문이 이렇게 있네요..
일단은 실학자였다는거군요..

우물이 보여서 한번 가보니 이렇게 생겼네요..

관리는 잘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초가집인데 정기적으로 초가집에 짚을 올려서 깨끗해 보이네요..

들어가려니 문이 잠겼네요..
아쉬게도 곁만 보고 와야 겠네요..
연락처가 있는데 다음에는 미리 연락하고 가봐야 겠습니다.

담넘어 본 안의 전경입니다.


이렇게 구경을 하고 돌아왔습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전라북도 김제시 백산면 상정리 이석정선생생가



이석정 선생 생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처음 들어본 분이라 검색해봤어요 ㅎㅎ
나무가 많아서 봄 가을에 가면 제법 괜찮을것 같습니다~

저도 누군지 몰랐습니다. ㅎㅎ

큔스파크리사이즈.gif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네~ 감사합니다.

0c6fa260aec68af70d29245c23b7e9a2.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8080.30
ETH 3102.1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