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보석 박물관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익산하면 보석 세공 기술로 유명하잖아요..
그래서 보석박물관이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너무 많은 보석과 보석을 캐서 세공하는 것 등을 볼수 있고요..
탄생석을 팔기도 하더라고요..
우선 간단하게 들어가서 본것을 소개하겠습니다.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야 하고요..

우선 옛날 왕관을 보게 되고요.

장신구들이 이쁘죠?

빛나는 이보석이 정말 아름답죠?

보석을 세공하는 기술이 이렇게 좋은지 모르겠네요..

지금부터는 탄생석이네요..





이렇게 탄생석이 있는데.. 저는 다 못올리겠네요..
그리고 탄생석에따른 고유의 의미가 있고요..
그걸 본인의 탄생월에 갖고 있으면 그와 같은 일이 일어난다고 하면서 팔더라고요..
단 다이아몬드만 가짜라고 하네요..

이건 보석 가공 하는 모형입니다.
각 부분별로 모형이 존재하네요..

여기에 들어가면 볼수 있는 보석의 종류도 많고요..
보석을 보다 보면 사고 싶은 마음도 들더라고요..


꼭 이건 황금 같이 느껴집니다.
누렇게 보여서 말이죠..

이건 미륵사지를 모형을 만들어 놓은것 같네요..
전부 소개하고 싶지만 너무많아서 소개하기에는 역부족이네요..
여기는 공룡박물관과 함께 있어서요 어느쪽에 입장권을 끊으면
양쪽다 들어갈수 있습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전라북도 익산시 왕궁면 호반로 익산보석박물관



익산 보석 박물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익산이 이런걸로 또 유명한가보군요ㅎ
오늘도 디클릭!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입장료가 있군요..

익산이 보석세공으로 유명하구나 ..이글보구 알았네요..~

보석이 이쁘네요..

네 밖에 다이아몬드 전시물도 멋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670.18
ETH 2575.3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