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공룡박물관 테마공원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익산에 가서 보게된 공룡박물관과 테마공원입니다.

먼저 공원을 들러 봤는데요..
여기 이렇게 무서워하던데요.. 울애들이.. 여길 지나면 나옵니다.

이공룡의 이름알겠죠?

여기 나오네요..

이공룡도 보이고요..


이렇게 공룡 모형을 보고 나면 애들이 좋아하는 놀이터가 있는데..
여기서 다른곳으로 가려고 하니 안가더라고요..

그리고 본격적으로 박물관에 들어가 봤습니다.

처음 눈에 들어오는건 바로 화석 뼈네요..

바로 이 입속으로 들어가야 다음 장소가 나옵니다.


공룡에 대한 설명이 있네요..

화석입니다.
무엇인지 아시죠?

공룡화석등이 보이고요..

우와 무섭다.~~~

이제 공룡 뼈가 보입니다.

여기는 공룡이 움직이는 데요..


이렇게 돌다 보면 한바퀴돌게 되고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서 입장료를 내면 보석박물관도 연계가 되어 있어서 같이 구경할수 있네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전라북도 익산시 왕궁면 호반로 익산 공룡테마공원



익산공룡박물관 테마공원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축하해 "비가 오도록"upvote 라운드 승리! 당신이 그것을받을 가치가 있기 때문에! 게시 및 Steem 계속!


🚀🌕
매일 문을 달아 라! 매 경기 종료 후 즉석 배당금 지급 - 7000 대 무료로 KR 플레이어 50 명 돌파, DM, moonSTEEM.com 사용

감사합니다.

실물을 보고십어요~~

네 한번 와서 보세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방문 감사드립니다.

아낌없이 주는나무 보팅완료하였습니다~!

현재 아낌없이 주는나무에 스팀파워가 부족하여 제가 모든태그에 보팅 및 댓글달기를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혹시 소량의 스팀파워를 임대받을 수 있을까요? 미리내님이 평소 제 프로젝트에 관심을 가장 많이 가져주셔서 감히 부탁드려봅니다. 1 스팀파워만 임대해주셔도 저한테는 큰 힘이 된답니다 ㅠㅠ

일단은 제가 테그 보팅하고 다니고요..
나머지는 저도 임대준것을 생각해봐야 해서요..
여유있으면 백개정도 임대 하도록 해볼께요..

100개라니 당치도 않습니다 ㄷㄷ
모든 thegivingtree 태그 글에 보팅&댓글을 남기고 현황보고할 스팀파워만이 필요한 것이라
가능하다면 10~30 스팀파워정도를 임대해주시면 매우 감사드리겠습니다 ㅎㅎ
무리한 요구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톨게이트 빠져나오면 보이는 그 고룡이네요..

네 맞습니다.

익산에도 공룡박물관이 있군요~^^

옆에 보석박물관도 같이 있죠..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공룡 모형이 이렇게 크게 있는줄 몰랐네요..

네 한번 가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31.30
ETH 2943.8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