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라 한옥마을 체험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익산에 함라 한옥 체험 하는 마을이 있다고 해서 익산에 간김에 가보게 되었습니다.

처음 보는 관경은 이렇게 무슨 열녀문이 있는 것 같은 모습이 펼쳐 졌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한옥에 대한 각각 체험 할수 있는 표지판이 있네요..

오래된 한옥이 아니라 조성된 한옥 마을이네요..
전단지에는 한옥체험마을이라고 있어서..
어떨지 궁금했거든요..


지금 조성중인 한옥도 있고..
이렇게 조성이 끝난곳도 있네요..
여기서 한옥체험 활동을 하는것 같은데요..
생각했던 것보다는 아직 실망했네요..
전주에도 한옥마을이 있잖아요..
거기를 수렴해서 만들었는지는 모르지만,
아직 이렇다할 만한 것은 많이 갖춰지지 않았네요..
오늘도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전라북도 익산시 함라면 함열리 함라한옥마을협동조합



함라 한옥마을 체험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한옥마을이 완전히 조성되진 않았나보네요;;

제가 볼때 조성된곳도 있고 조성 중인데도 있더라고요.

제가 볼때 조성된곳도 있고 조성 중인데도 있더라고요.

제가 볼때 조성된곳도 있고 조성 중인데도 있더라고요.

전주쪽은 서울이 공기질이 좋을때도 더 엉망이던데 요즘은 어떨지...사진에서도 먼지가 보이네요 ㅡ.ㅡ

요세 미세 먼지가 좀 많았지요.

한옥마을이 여기저기 조성되나보군요~
자연환경등 주변 여건이라든가 다른 특징이 있으면 찾아가는 사람들이 많지 않을까요
맛점 하시구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그렇죠 같은 생각입니다.

마을에 사람이 없어요~~

제가 갔을때 없었는데 지금은 모르겠네요.

진행중인가보네요.

진행중인곳도 있고 아닌곳도 있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한옥마을은 많이 조성되고 체험행사도 많은것 같아요..
하지만, 특색이 있으면 좋을 듯해요..
어디든 거의 천편일률적인것 같아서 좀 아쉽네요..

맞는 말입니다. 특색있으면 좋은데 하는 생각이 드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조성된 한옥마을이군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5821.61
ETH 3008.95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