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체험마을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회사에서 농촌체험마을에서 하루 합숙을 한적이 있는데..
시설이 좋더라고요..

여기는 식당인데 음식을 가져와서 조리도 할수 있고요..
저녁에 가서 함께 식사를 하면서 즐겁게 이야기도 하고 놀수도 있었네요..

이건물인데요..
여기서 일정을 마치고 숙소로 가는데요..

숙소는 이렇게 배치가 되어 있네요..

1층입니다.
세미나실도 있고요..

주변에 텐트가 있어서 이곳에서 야영을 할수도 있도록 되어 있네요..

숙소 건물입니다.
주변에 하천이 있고 그 하천 주변에 이런곳에 세워져 있어서 경치도 좋고 괜찮더라고요..

주변 시설입니다.
운동을 할수 있는 코트가 있네요.

하천 주변으로 이렇게 텐트들이 있고 여기서 생활도 가능합니다.
회사에서 이렇게 좋은 곳으로 가서 놀수 있었는데요..
저는 잠은 자지 않고 중간에 일이 있어서 여기 구경만 하고 돌아왔네요..
직원들 이야기는 좋다고 합니다.
한번쯤 김제에서 금산쪽에 오시면 수류성당 한번 보시고 이곳에 들려서 하룻밤정도 자도 좋을 듯합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전라북도 김제시 금산면 금성리 267



농촌체험마을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제는 농촌도 체험마을이 생겼군요.

네~ 맞습니다.

전국적인 사항이죠 많이 생겨나는데 경쟁력이 없는곳은 파리날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932.25
ETH 2469.34
USDT 1.00
SBD 2.37